박소담 카라멜이엔티 와 결별

배우 박소담이 소속사 카라멜이엔티 와 결별하고 새로운 소속사를 찾고 있다.
박소담은 2013년 데뷔 이후 카라멜이엔티와 함께 했는데요 최근 아름다운 이별을 하고 새로운 소속사를 찾기도 했다고 합니다.


박소담은 동갑내기 배우 김고은, 이유영과 한국예술종합학교 10학번 동기 인데요 특히 이유영과 친분이 있는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박소담은 김고은과 많이 닮아 닮은 꼴로도 유명한데요 박소담 김고은은 데뷔 시기도 비슷하고 같은 학교 동기이기 까지 한데요  헤어스타일을 숏컷으로 바꾸면서 얼핏 보면 누가 박소담이고 누가 김고은 인가 구분이 잘 안갈때도 있습니다.

그런데 박소담은 김고은과는 동기 이지만 그리 친하지 않다고 해요 학교에 다니면서 같이 수업을 들은 적도 없고 절친한 사이도 아니라고 합니다.

박소담은 학창시철 참 독특한 이력이 있는데요
어린시절에는 육상대회에 송파구 대표로 출전해 2위에 입상한 경력이 있고 중학교 시절에는 친구들의 권유로 밴드 보컬로 교내 축제에 나간 적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박소담은 수학을 좋아해 몇시간 동안 수학문제를 풀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배우의 꿈을 가지기 전에는 수학 선생님이 꿈이었다고 해요

자칫하면 박소담 배우가 아니라 수학 선생님이 될 뻔 했네요 ㅎㅎ

박소담은 데뷔 후 충무로 대표 여배우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영화 ‘경성학교’, ‘베테랑’, ‘사도’, ‘검은사제들’ 과 드라마 ‘처음이라서’, ‘뷰티풀마인드’,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등에 출연하며 완벽한 연기력을 인정 받고 있죠

박소담에게 검은사제들 이 인생영화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경성학교에서 ‘홍연덕’ 역으로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기 시작했지만 2015년 최고 흥행작 이었던 베테랑 과 검은사제들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박소담 이라는 이름을 완전히 각인 시켰죠

특히 검은 사제에서 박소담의 신들린 연기는 대중들에게 박소담을 알리는 특별한 영화 였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