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박소현 전화번호 받았쓰까?

박수홍 이 박소현 과 연애해보고 싶다 고백!
박수홍이 박소현에게 적극적으로 대시를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JTBC 잘먹겠습니다 에서 박수홍 과 박소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박수홍은 여러 토크쇼 MC 그리고 ‘미운우리새끼’ 에 출연해 얼굴을 자주 볼 수있지만 박소현은 참 오랜만에 티비에서 보는 것 같습니다.


박소현은 달달한 목소리로 라디오 DJ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1994년부터 1997년까지 MBC 에서 ‘박소현의 FM데이트’ 를 진행했고 1997년부터 2007년까지 SBS 에서 ‘박소현의 러브게임’ 을 진행 했어요 이후 2008년부터 다시 ‘박소현의 러브게임’ 을 현재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박소현은 라디오서 솔로라는 장점을 살려 솔로들의 심정을 대변해주며 많은 공감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5일 방송 되는 ‘잘먹겠습니다’ 에 출연한 박수홍 박소현 두사람 분위기가 심상치 않았는데요


이런 이야기가 있죠 “용기 있는 남자가 미인을 얻는다” 라는 말 아시나요 이날 박수홍의 모습을 두고 하는 말 같네요


박수홍은 박소현에게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박소현의 목소리에 ‘이 여자랑 한번 연애해보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라며 기습 고백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또한 박소현은 결혼발표를 해보고 싶다 라는 이야기를 하자 박수홍은 박소현의 손을 잡고 벌덕 일어나 “자기야 가자” 라고 함성을 질려 큰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이후 박수홍은 박소현을 번쩍 들어 안고 하늘로 던지며 상 남자 모습을 보였는데요 박소현 역시 박수홍의 적극적인 대시에 실지 않은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박수홍 박소현 두사람의 핑기빛 기류에 MC 문희준은 “결혼 해도 클럽가는 남자 괜찮냐?” 라고 찬물을 끼얻는 질문을 했는데요 근데 박소현은 “될 것 같다” 라고 말해 박수홍의 대시를 받아 들이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에 박수홍은 “일단 제가 전화번호를 따겠다” 라며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근데 정말 궁금해서 그러는데 박수홍씨 전화번호 받으셨나요?
박소현 전화번호 받으셨다면 클럽 그만 가시고 박소현씨에게 올인 해보시길 적극 응원 합니다.
올해는 좋은 소식 한번 기다려 볼께요~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