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순재가 한지혜 와 교수와 제자로 만난 사연을 공개했다.
지난 4일 라디오스타에 출연 한 이순재는 과거 제자 였던 한지혜 에게 무조건 C학점을 준 사연을 설명했습니다.
사연을 공개 하기 전에는 한지혜 에게 무조건 C학점 왜 그랬지 하고 생각 했는데 이순재 의 이야기를 듣고 보니 멋진 배우 뿐만 아니라 정말 정말 훌륭한 교수님 이라는 생각 했습니다.
한지혜 무조건 C학점 사연은 단순했는데요 한 학기 동안 연극을 준비 하고 기말에 발표를 하는 수업이 이었는데요 당시 3학년이던 한지혜가 이순재의 해당 수업을 듣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지혜씨 최근에는 방송에 잘 나오고 있지 않지만 당시에는 드라마에 출연을 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사실 드라마 촬영하면서 학교 수업 꼬박꼬박 챙기는 건 힘들겠죠
물론 이럴 경우 “안되 빠지면 무조건 F야” 라고 말할 수도 있지만 연기자로 일도 존중 해준 것 같아요 이순재는 그럼 무조건 C학점을 줄 테니 밤 늦게 까지 연습하는 친구들을 위해 빵을 사와라 라고 이야기 했다고 하죠
그러니깐 드라마 촬영을 하고 늦게 라도 연습하는 친구들에게 오라는 이야기 같은데요 근데 한지혜는 약속을 잘 지켰다고 합니다.
이순재는 한지혜가 “그것도 딱 지키더라고 그래서 참 기특하다” 라고 생각 했다고 합니다.
훌륭한 선생님이 있으니 제자도 반듯 한거 겠죠 ㅎㅎ
올해 83세 고령임에도 불구하고 왕성한 활동과 후배 양성에 힘을 쏫고 있는 배우 이순재 앞으로 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