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공명 정혜성이 첫 만남을 가지며 시청자들에게 꿀케미를 선보였습니다.
지난 10일 ‘우리결혼했어요’에 새로운 커플로 등장한 공명 정혜정은 첫 출연부터 거침없는 서로의 마음을 고백하며 앞으로 두 사람이 함께 그려갈 결혼생활에 관심이 집중 되고 있습니다.
공명 정혜성 커플은 흰눈이 가득한 스키장에서 첫만남을 가졌는데요 정혜성은 빨간색 봉투에 든 미션카드를 받고 남편 공명을 만나기 위해 목도리에 모자 고글로 얼굴을 완벽하게 가린 채 곤돌라에 탑승했는데요 공명은 아내 정혜성이 타고 있는 곤돌라를 기다라며 무척 설레하는 모습을 보이며 결혼생활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하지만 공명은 아내가 누군지 모르는 상황에서 아내가 누군지 맞혀야 했는데요 근데 쉽게 정혜성을 맞춰 버리더군요 ㅎㅎ
정혜성은 공명의 볼을 잡고 얼굴을 빤히 처다보며 시작부터 꿀케미를 예고 했는데요
끝내 얼굴을 들어낸 정혜성은 부끄러워 했고 공명은 “얼굴 좀 제대로 봅시다” 라고 말했고 정혜성은 수줍어 했습니다.
공명은 정혜성에게 “근데 진짜 예쁘네”라며 수줍어 하면서도 거침없이 속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는데요 스물셋 순수 청년과 정혜성의 꿀케미 매주 일요일 기다려야 하는 이유가 생겼네요~
이제 일요일에 남자 는 공명, 일요일에 여자는 정혜성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