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하는 남자들 김승우 김정태 봉태규 문세윤 하태균 김일중 리얼 살림기

살림하는 남자들 6명의 남자들의 리얼 살림기

오는 8일 첫 방송 되는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에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출연진부터 눈길을 끄는 데요 살림하는 남자 에는 5명의 배우, 아나운서, 개그맨, 감독이 출연 하는데요
살림하는 남자들 에는 김승우, 김정태, 봉태규, 문세윤, 하태균, 김일중이 출연 합니다.

살림하는 남자들 홈페이지를 살짝 살펴 보니 김승우 는 “살림 3년차 송도댁” 으로 소개 되어 있는데요 3년 공백을 살림으로 채운 국민배우 라고 하는군요 김승우는 설거지 하나에도 철학을 뽐내는 준비된 살림남 이라고 합니다.

김정태는 “살림30년차 달맞이댁” 으로 되어 있는데요 베테랑 살림남 이라는 김정태는 악역이미지와 달리 따뜻한 엄마 손으 가진 프로 살림꾼 이라고 해요
청소, 빨리, 요리 못하는 게 없다고 합니다.

봉태규는 “살림 1.5년차 정릉댁” 으로 되어 있는데요 결혼과 동시에 주부로 강제 전업한 봉주부 라는 문구가 눈길을 끄는군요 “강제 전업“ 이라니 GGG
봉태규는 센스만점 ‘살림 노하우’ 도 섭렵한 신세대 살림남이라고 합니다.

문세윤 “살림 8년차 김포댁” 문세윤은 큰 덩치에 가려진 섬세함 으로 타이틀이 있는데요 먹방보다 잘한다는 숨겨진 살림실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김일중 아나운서는  “살림 100시간차 염창댁” 이라고 하는데요 자칭 대한민국 평균남 이라는 김일중은 살림에서 가만히 있는게 돕는 거라는 문제적 살림남 이라고 합니다.

근데 하태균 은 아직 홈페이지에서 소개가 없더라구요 아마 아직 홈페이지에 반영을 못한 듯 합니다.

이렇게 6명의 출연진이 펼치는 리얼 살림기 가 오늘 방송 되는데요 본의 아닌 공백기에 진짜 살림에 눈 뜨게 된 6명의 살림하는 남자들 살림하다 보니 터특한 ‘알짜 정보 노하우’부터 함부로 이야기 못한 ‘남자들의 주부생활 밀착토크’ 가 펼쳐집니다.

남자들이 모여 앉아 아줌마 토크를 선보인다는 이야기 같은데요 생각만 해도 재미 있을 것 같습니다.

8일 첫 방송 예고에서 김승우는 마트에서 장을 보면서 먹방을 선보이기도 하고 눈에서 레이저를 쏘면서 다름질을 하는 김정태는 상당히 노련해 보이기도 합니다.
이유식을 준비 하는 봉태규는 다급함이 보이기도 하고 분리수거를 하나하나 하는 문세윤은 모습은 영락없는 동네 아줌마 포스가 느껴집니다.


머리에 새집을 짖고 아침밥을 챙기는 하태균 과 아이랑 놀아주면서 힘들어 하는 김일중 아나운서는 너무 불쌍한거 같기도 해요

살림하는 남자들 남자들의 공감을 많이 얻어 낼거 같네요 오늘밤 첫 방송 기대 합니다.







한편 김승우는 8일 제작보고회에서 아내 김남주 가 “잘 할 수 있겠니” 라고 말했다며 “저희가 첫 녹화를 하고 나서 멤버들끼 상황을 보고 나니까 김정태 문세윤 봉태규씨가 잘 하는 정도 였고 저랑 하태균씨가 중간 정도였다” 라며 “김일중씨는 쓰레기”라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