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연 싱데렐라 로 복귀 아줌마 파워 기대

강성연 싱데렐라 출산 100일 만에 복귀

배우 강성연이 출산 100일 만에 채널A ‘싱데렐라‘ 로 복귀 한다.
강성연이 8일 오전 상암동 DDMC 동아디지터러 미디어센터 4층에서 열린 ‘싱데렐라’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강성연은 “일단 개인적으로 연이어 출산을 하다 보니까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쳐 있었다” 라고 말하며 출산 후 방송 복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어 강성연은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현장을 만났으면 했는데 마침 ‘싱데렐라’ 제안이 들어왔다” 며 “내가 노래를 좋아한다. 스트레스 쌓이면 실제로도 혼자 노래하고 춤춘다. 이 프로그램이 선물처럼 즐길 수 있겠더라. 감사히 임하겠다” 라고 싱데렐라 출연에 대해 소감을 전했다.

강성연은 배우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 데요 가수 활동을 한 경력도 있습니다.
1995년 뮤지컬 배우로 첫 데뷔 해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TV 드라마에서 활동하였는데요 이후 2001년 과 2002년 ‘보보’ 라는 이름으로 가수 활동을 한 경험이 있습니다.

지난 2월 JTBC ‘투유프로젝트 슈가맨’에 출연해 ‘늦은 후회’를 부르기도 했는데요 당시 가수 윤하 는 강성연의 팬임을 자처 하기도 했는데요

윤하는 “보보 시절 노래를 너무 좋아했다” 며 “눈 앞에서 선배님의 노래를 듣게 돼 소름끼치고 눈물이 핑 돌았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강성이 출연하는 ‘싱데렐라’는 패널이 시청자의 고민을 위로 해결하기 위한 최적의 노래를 골라 소개하는 새로운 형태의 음악 토크쇼로 출연진은 다양한 주제와 상황에 맞는 노래를 직접 선곡하고 함께 부른 후 선곡된 노래 중 한곡을 골라 새로운 버전으로 편곡해 부르게 된다.
싱데렐라의 MC는 이수근, 김희철, 강성연이 확정 되었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