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영 탈퇴 이유 손흥민 열애 후 악성댓글

유소영이 애프터스쿨 탈퇴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 22일 방송 된 해피투게더3 에 출연한 유소영 은 애프터스쿨을 탈퇴 한 이유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MC 들은 유소영에게 “애프터스쿨을 나간 이유가 유이에게 밀려서라던데?” 라며 애프터스쿨 탈퇴에 대해 질문을 던졌다.
이에 유소영은 “그냥 여자들이 모이면 다투기도 하듯이 그렇게 다툰 건데 이야기가 커진 것 같다”라고 해명했다.
유소영은 2009년 애프터스쿨로 가요계에 데뷔를 했다.


하지만 데뷔한 그해 10월 애프터스쿨을 탈퇴를 했는데요 당시 유소영의 탈퇴를 두고 수많은 의혹들이 있었습니다.
유소영은 탈퇴 후 2010년 당시 고소영이 소속되어 있던 ‘더포이엔터테인먼트’ 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면서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는데요 유소영이 애프터스쿨 탈퇴 당시에도 연기자를 희망 해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이후 2011년 KBS1 ‘우리집 여자들’ 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 후 ‘드림하이2’, ‘판다양과 고슴도치’, ‘나만의 당신’, ‘상류사회’, ‘먹는존재’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의 변신에 성공했습니다.

2015년 11월에는 유소영 손흥민 열애설 보도가 있었는데요
11월 11일 빼빼로데이에 손흥민과 유소영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 되었고 이에 유소영은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유소영 손흥민 과의 관계에 대해서도 질문을 하자 레이디제인은 “어떻게 됐어요? 아직 만나요? 라며 궁금해했다.


이에 유소영은 “열애설이 나고서 그분이 욕을 많이 먹었다” 라며 “그때 운동이나 하지 연애질 이냐는 얘기가 많이 나왔다”라고 밝히며 “악성댓글로 피해가 갈까봐 그래서 뭐라고 말씀 못 드리겠다” 라며 손흥민과 열애에 대해 조심스런 입장을 보였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