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로이킴 김희정 달달한 막걸리 파티~

배우 김희정 과 로이킴 이 tvN 현장토크쇼 ‘택시’ 에 ‘국대급 매력 남녀’ 특집으로 출연한다.
13일 방송 되는 ‘택시’ 에서는 김희정 로이킴이 함께 출연해 아바타 토크쇼가 펼쳐진다.
로이킴이 운전하는 자동차를 탄 김희정은 몹시 어색하는 표정이었는데요 ‘되게 보고 싶었다. 첫인상이 어떤 것 같냐?” 라고 말하는가 하면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 하며 마냥 즐거워 했다.


MC 이영자 오만석 과 함께 찾은 막걸리집에서는 로이킴이 직접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부르면 흥을 돋구기도 했는데요 테이블위에 막걸리 주전자가 참 인상적인 것 같습니다.


김희정 도 직접 기타를 치며 노래를 하는 모습이 포착 되는가 하면 로이킴의 기타에 맞춰 오만석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마치 친한 선후배들이 즐겁게 막걸리 파티를 하는 모습을 연상하게 하는데요 막걸리가 한잔 들어가니 노래가 더 감미로운 것 같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정은 노란색 바이크를 타고 등장 했는데요 오토바이를 타는 여자~ 오~~~왠지 좀 멋있는 것 같습니다.
김희정은 아역배우 출신인데요 2000년 KBS2 드라마 ‘꼭지’ 에서 원빈의 조카로 출연했는데요 최근까지 김희정이 실제 원빈의 조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다고 하네요

한편 로이킴은 지난 8월 30일 학업을 위해 미국으로 출국 했는데요 로이킴은 현재 조지타운 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있는데 학기 중에는 현지에서 학업을 그리고 방학 기간에는 한국에서 연예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로이킴은 오는 9월 시작되는 새학기를 위해 미국으로 출국 했고 당분간 미국에 머물면서 학업 및 곡 작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하며 금일 방송 되는 ‘현장토크쇼 택시’ 는 사전 녹화 분을 방송하는 것입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