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조보아 아찔한 키스신 결혼 각서 까지

mbc 드라마 몬스터 조보아 가 톡톡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지난 1일 방송 된 몬스터 에서 조보아는 강기탄(강지환)에게 기습 키스를 하는 장면이 공개 되었다.


강지환 성유리 박기웅이 와인을 즐기는 자리에 나타난 조보아는 강지환의 옆자리에 앉아 와인을 마셨는데요 지난 방송에서 술에 취해 곤혹을 겪은 강지환은 조보아에게 술을 그만 마시라고 다그치는데 조보아는 ‘너 다른 여자 보고 웃지마” 라며 기습키스를 해버리네요 헐~


이후 조보아는 성유리에게 “얘 이제 내거야. 너 꼬리치지마” 라고 말하는데요 이에 강지환은 “얘 지금 주사 부리는 거니까 신경 쓰지 마세요”라고 해명했다.
강지환은 도도그룹 경영권에 지분을 가지고 있는 조보아에게 공동 의결권을 제안 했고 도도호텔을 주겠다고 약속합니다.


이에 조보아는 각서를 한장 써주면 공동의결권을 해주겠다고 하는데요 각서의 내용은 “실패할 시 나랑 결혼해야 한다” 라는 내용이었습니다.
강지환은 조보아에게 “나 믿고 따라와 도도그룹 1인자로 만들어 줄께” 라며 든든한 모습을 보여주고 조보아는 강지환에게 애틋한 사랑을 느끼는 것 같았습니다.

한편 조보아의 톡톡튀는 발랄한 매력과 어떤 상황에서도 강지환을 향한 순정을 보이고 있는 조보아 의 모습에 강지환의 마음이 흔들릴까 관심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