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이수민 70년 전통 국밥 집 손녀 아는형님 출연 라디오스타, 진짜사나이, 정글의법칙, 해피투게더3 다 하고 싶다

CIVA 이수민 화제인 가운데 금수저 와 국밥집 에 대해 설명했다. 이수민은 Mnet ‘음악의신2’ 출연 당시 4,000만원 넘는 시계를 차고 나와 ‘금수저’ 라는 별명이 생겼는데요 인터넷에서 이수민을 검색하면 ‘국밥집’, ‘금수저’ 라는 연관검색어를 볼 수 있는데 금수저는 음악의신2 시계 때문이고 국밥집 은 할머니가 운영하는 국밥집 때문입니다.

이수민의 할머니는 충남 서산에서 70년째 국밥집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수민은 “아마 충남에 사시는 분들은 모르는 분이 없을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체인점이 2개가 있다고 말한 이수민은 “유복하게 자란편” 이다 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수민이 ‘음악의신2’ 에 출연 당시 착용한 시계는 빌린 것이었다고 하네요

최근 이수민은 음악의신2 덕분에 눈코 뜰새없이 바쁘게 활동하고 있는데요 사실 이수민은 무려 13년전에 연예계에 데뷔한 베테랑 입니다.

2003년 연극배우로 연예계에 발을 들인 이수민은 2005년 뮤지컬 배우로 활동했고 2005년 영화 ‘용서받지 못한 자’에서 단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2006년 CBS 기독교방송 시트콤에서 연기자 활동도 했는데요 하지만 이수민이 대중들에게 이름과 얼굴을 각인 시킨 건 바로 2007년 SBS ‘미워도 좋아’에 출연하면서 입니다. 이후 2012년 Mnet ‘음악의신’ 에서 이고문 역할을 맡기도 했습니다.

22살에 대학교에 입학한 이수민은 21살 때부터 연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는데요 당시에는 연기를 하려면 방송연예과나 연극영화과를 졸업해야 하던 시기여서 방송연예과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방송연예과를 졸업했다고 해서 모두 연예인으로 성공하는 건 아니죠..
이수민도 마찬가지였던 것 같습니다. 나름 큰 기획사에 들어갔는데 준비가 덜 된 상태에서 급한 마음과 열정만 있었다고 해요 그리고 두 군데 정도 회사를 잘못 들어가기도 했다고 하네요.

고생 끝에 낙이 온다 라는 말이 있죠 10수년이 넘는 기간을 연습생으로 활동하면서 포기 하고 싶은 생각도 많이 들었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끝 가지 열정을 가지고 달려온 이수민 결국 ‘음악의신2’ 에서 터지고 말았습니다.

이수민 아는형님 출연 라디오스타, 진짜사나이, 정글의법칙, 해피투게더3 예능 가리지 않고 다 하고 싶다. 100% 자신감!

이수민은 최근 대세 인데요 대세 답게 여러 방송에서 출연 제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수민은 자신의 본업인 배우 외 에도 여러 예능에도 출연하겠다고 하는데요 이수민은 “출연 제의가 들어오면 웬만하면 다 할 생각이에요” 라며 “100% 잘 할 자신이 있다” 라고 말한 이수민은 “해피투게더3, 라디오스타, 진짜사나이, 정글의법칙 등 모두 나가보고 싶다” 라며 강한 자신감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수민은 21일 탁재훈과 함께 jtbc ‘아는형님’ 에 녹화를 마쳤는데요 처음으로 출연 하는 예능에서 이수민 자신감을 잃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이수민이 출연하는 아는 형님 은 오는 30일 방송 예정입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