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종혁 소연 결별 열애 6년만에 선 후배로~

오종혁 소연 결별 열애 6년 만에 선후배로 남기로
클릭비 멤버 오종혁 과 티아라 멤버 소연이  결별을 하고 최근 연인에서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합의했다고 한다.


가수 와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오종혁과 국내 일본 중국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티아라 소연은 더 이상 만남을 지속할 수 없다고 판단한 것으로 당분간 일에만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종혁 소연은 SNS 친구 관계를 끊었고 클릭비 멤버들과 소연 도 SNS 친구를 해지한 상태입니다.
지난 2010년 12월 열애를 시작한 오종혁 소연 커플은 2013년 열애 사실이 처음 보도 되었는데요 당시 1000일 기념 파티를 했다고 알려진 오종혁 소연 커플의 테이트 모습이 공개 되면서 두사람의 소속사는 3년째 열애 중이라고 열애를 인정 했습니다.


소연은 2009년 티아라 데뷔 전부터 오종혁의 열혈 팬으로 알려졌는데요 소연은 티아라 데뷔 전 학생 시절 용돈을 모아 클릭비의 숙소에 소파를 선물한 일화도 있습니다.


또한 오종혁이 군생활을 하는 동안 에도 소연은 열혈 뒷바라지를 했는데요 2011년 4월 해병대를 입대한 오종혁을 위해 소연은 해외 활동 중에도 오종혁에게 전화, 편지, 면회를 꼼꼼히 챙겼습니다.


하지만 오종혁과 소연은 결국 6년간의 사랑에 종지부를 찍게 되었고 스타와 팬으로 시작된 두사람의 인연은 결국 선배와 후배로 남게 되었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