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해피투게더 아빠 더 유명해 난 사진사

해피투게더에 출연 한 전소미가 아빠가 더 유명하고 자신은 사진사 라고 말해 웃음을 주었다.
지난 2일 해피투게더에는 IOI 전소미 와 전소미의 아빠 매튜도우마가 함께 출연했다.


이날 전소미 는 아버지가 태양의후예에 출연한 것에 대해 부끄럽다고 말했는데요 전소미는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 꼭 딸려오는 질문이 “아빠가 태양의 후예에 출연했지 않느냐” 라는 질문이다 라며 그리고 전소미는 아빠가 방송 출연 당시 집에서 함께 연습도 해주고 했는데 이렇게 방송에 같이 나오는게 정말 신기하다 라고 말하며 “여기 나와도 되는 거에요 아빠랑?” 이라며 질문을 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이어 전소미는 “큰 이유가 될 줄 몰랐다”라고 말해 웃음을 주었다.


전현무는 “아빠 연기 하는거 보면 어때요” 라고 전소미에게 질문 했는데요 이에 전소미는 “어색해요” 라며 “아빠가 태권도를 했었는데 소미에게 도와 주겠다고 하며 진짜 때려서 멍들고 그랬는데” 라며 “그런 아빠였는데 갑자기 태양의 후예 나와서 다들 알아보신다”면서 아빠가 유명해진것이 신기 하다고 이야기 했다 이어 전소미는 “아빠랑 자주 놀러 다니는데 좀 연령이 있는 분들은 저는 못 알아 보고 아빠를 알아보고 같이 사진을 찍자고 해서 나는 사진을 찍어준다” 라고 말했다..


이에 박명수는 “원래 직업이 연기자였느냐” 라고 질문하자 전소미 아빠는 “원래 사진기자로 활동했고 모델 활동도 했다”라고 말했는데요 이어 방송에서 미리 준비 한 전소미 아빠의 젊은 시절 모델 사진이 공개 되자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한편 전소미 의 아빠 매튜도우마 는 태양의 후예 에서 미군 대위로 한미훈련 중 실수로 인해 송중기와 결투를 벌이는 장면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