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 수산시장 동네 아줌마 포스
스마트 폰 과 SNS 의 등장은 우리의 삶을 180도 바꿔났다.
무전기 휴대폰 과 삐삐를 사용할 때 휴대폰은 오로지 전화를 걸고 받는 용도로 만 사용됐지만 스마트 폰 과 SNS 등장으로 대중들은 자신이 동경하는 스타들의 일상을 실시간으로 검색하고 댓글이라는 시스템을 이용해 스타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공감을 나누고 있다.
자신의 일상을 SNS에 올리고 팬들과 함께 공감을 나누는 수많은 스타 중 배우 박수진도 있다.
워낙 출중한 미모와 몸매 그리고 최고의 남자 배용준과 결혼으로 더욱 화제가 된 배우이기도 하다.
먹방TV에서 거침없는 먹방을 선보이며 솔직한 매력을 선보던 그녀가 결혼 후 더 많은 주목을 받는 것 또한 팬들과 함께 공감을 나누고 있는 SNS가 큰 역할을 하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본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은 소소한 일상에서 화보 촬영 그리고 자신의 일정까지 모든 것을 팬들과 공유 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프랑스 파리에서 패션 화보 촬영하며 프랑스 거리에서 찍은 사진들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프랑스 하면 떠오르는 말이 낭만과 예술의 도시 인데요 거리에서 찍인 그녀의 사진들을 마치 화보를 보는 착각을 불러일으키는군요.
또한 “수산시장♡” 이라고 글 과 함께 올린 사진에서는 우리가 흔히 마트나 시장에서 보는 아줌마 포즈를 보여주는데요 한 손에 접 이식 쇼핑카드를 글과 있는 사진은 그녀가 스타가 아니라 동네에서 만나는 친근한 새댁 같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여느 주부들과 같이 요리한 음식을 올린 사진들도 자주 등장 하는데요 이러는 모습들이 그 동안 스타는 우리와 다른 세계에 살고 있는 사람이다 라는 인식을 바꾸고 대중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하나의 매개체 역할을 하는 것 같습니다.
한편 박수진은 오는 26일 방송예정인 올리브 TV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옥수동 수제자’의 출연을 앞두고 있는데요 옥수동 요리전설 심영순 과 초보새댁 박수진이 함께 펼치는 요리 교실 초보새댁 박수진은 완벽한 한식의 장인으로 거듭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