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구혜선 커플이 결혼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3월 11일 열애를 공식으로 인정했는데요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인연이 된 후 한달 만에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사실 안재현 구혜선 커플은 열애 인정 한 후 3일째 되던 날 두 사람의 결혼 설이 나오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구혜선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열애는 인정했지만 결혼에 대해서는 부인했었습니다.
하지만 8일 오전 안재현 과 구혜선이 보도자료를 통해 공식으로 결혼발표를 하면서 열애 인정 당시 결혼이야기가 오간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공식발표에서 안재현 구혜선은 “저희 두 사람은 인생의 순수하고 평화로운 동반자로 만나 오는 5월 21일 서로의 반려자로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습니다” 라며 결혼 사실을 전했습니다.
안재현 구혜선은 KBS2 에서 방영한 드라마 ‘블러드’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고 구혜선이 안재현 보다 3살 연상입니다.
구혜선 안재현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두 사람의 SNS 에는 축하의 글이 쇄도 하고 있는데요
과거 안재현은 결혼을 일찍하고 싶다 라는 말을 했는데 지난 2014년 10월 ‘써니의 FM 데이트’ 에 출연한 안재현이 결혼을 일찍 하고 싶다 라며 “날 닮은 예쁜 딸과 똑같은 옷을 입고 컬렉션도 가보고 아이를 안고 워킹도 하면 정말 재밌을 것 같다” 라고 말했는데요 스물여덟에 결혼을 하게 되었으니 소원성취 하신건가요?
이쁜 딸을 안고 있는 모습 꼭 공개 해주길 바랍니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오는 5월 21일 가족들과 친지들만 참석해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