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지 탈퇴 2NE1 해체설 YG 공식입장
공민지 탈퇴 설 과 2NE1 해체설에 대해 YG엔터테인먼트가 공식입장을 발표 한다고 한다.
최근 공민지는 SNS 를 통해 2NE1 소속임을 부정하는 듯한 뉘앙스를 풍겨 화제가 되었는데요 또한 공민지가 타 기획사를 물색 중이다 라는 보도가 나오면서 이에 대한 공식 입장을 YG엔터에인먼트에서 발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공민지 탈퇴 설 보도를 살펴보면 공민지는 이미 다른 소속 사와 접촉을 하고 있으며 소속 사 이전을 준비 중 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실제로 공민지는 일부 소속 사와 계약 논의 단계까지 갔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 공민지가 제시한 계약금액수가 너무 커서 불발 되었다고 합니다.
공민지는 지난 2014년 에도 SNS 계정 속 공식 이름에서 2NE1을 삭제 하면서 ‘2NE1’의 위기설이 돌았는데요 당시 YG엔터테인먼트는 사실무근 이라고 발표했지만 설득력이 부족해 위기모면이라는 지적도 있었습니다.
2NE1 은 지난 2014년 2월 정규앨범 ‘크러쉬’ 발표 이후 활동이 주춤했는데요 같은 해 6월 박봄이 마약류 밀수 의혹에 휘말리면서 활동이 중단되었고 이후 씨엘과 산다라박은 연기, 예능, 그리고 미국 진출 등으로 이슈를 만들었지만 공민지는 대중들에게 크게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이런 일련의 사태들이 공민지 탙퇴설 로 이어진 게 아닌가 하는 추측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는 5일 오후 공식발표를 준비 중이라고 알려졌는데요 현재 2NE1과 공민지의관련 된 회사의 입장을 정리 중 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