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 기다리며 김성오 4주간 16Kg 감량

널 기다리며 김성오 4주간 16Kg 감량
배우 김성오가 영화 ‘널 기다리며’에서 연쇄살인범 기범역을 맡으며 배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4주만에 무려 16kg을 감량해 화제가 되고있다.


오는 3월 10일 개봉하는 ‘널 기다리며’는 15년저너 아빠를 죽인 범인이 세상 밖으로 나온 그날, 유사 패턴의 연쇄살인사건이 벌이지면서 15년간 범인을 기다려온 소녀와 형사, 그리고 살인범의 7일간의 추적을 그린 스릴러 이다.


널 기다리며 는 웹툰을 원작으로 했는데 웹툰에서는 15년전 눈 앞에서 아빠의 죽음을 마주했던 소녀 희주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7명의 목숨을 앗아가고도 15년 형을 선고 받은 살인범 기범이 출소하면서 새로운 전환점이 된다.
이번 널 기다리며 영화에서도 웹툰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을것으로 보이는데요 웹툰에서 인기가 영화로 이어질지 궁금합니다.


한편 영화를 위해 16kg을 감량한 김성오는 “살을 빼는 순간 살인범 기범이 되었다” 며 “다이어트 성공과 동시에 연기 고민은 하지 않다”고 배역에 대한 강한 애정을 보였다.
오는 3월 10일 개봉하는 영화 ‘널 기다리며’는 배우 심은경, 윤재문, 김서오, 오태경, 정해균, 안재홍, 김원해 등이 출연하고 2007년 범죄 스릴러 ‘우리동네’의 모홍진 감독의 영화이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