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그레이 열애설 SM 공식 입장

티파니 그레이 열애설 SM 공식 입장
“티파니 그레이 열애설 친한 동료”
티파니 그레이 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티파니 그레이 열애설은 29일 오전 언론을 통해 공개되었는데요 해당 언론사는 소녀시대 티파니(27) 와 래 페 그레이(30) 가 3개월째 예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티파니 그레이 열애설에 대해 SM엔터테인먼트는 “티파니와 그레이는 친한 동료일 뿐이다”라고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 보도를 살펴보니 티파니 그레이 두 사람의 열애 현장을 포착 한 것은 아닌 것 같은데요. 가요계 관계자 의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이 사귀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 내용을 살펴보니 티파니 그레이는 평범한 20대 커플처럼 데이트를 즐기고 음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합니다.
또한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하고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하며 티파니 그레이 두 사람이 연인이라는 사실은 래퍼들 사이에서는 공공연하게 알려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소속사에서는 “열애설이 아니다 친한 동료일 뿐이다”라고 말했는데 피파니 그레이 두 사람 정말 연인 사이일까요?


티파니 와 열애설에 빠진 그레이는 홍익대학교 컴퓨터 공학과 출신이라고 하는데요 2012년 싱글 앨범 ‘깜빡’으로 데뷔해 2013년에는 ‘위험해’, 2015년 ‘하기나 해’를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감각적인 패셔니스타로 알려져 있는 래퍼입니다. 유니클로 CF 에도 출연했는데요 기억나시나요?


소녀시대 멤버들의 열애설은 큰 관심사인데요 얼마 전 오승환 유리가 열애 인정 6개월 만에 결별을 했고 지난해 5월에는 피파니가 닉쿤과 결별을 했죠. 그리고 이승기 윤아 두 사람도 2014년 드라이브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를 인정했는데 1년 8개월 후 결별을 했습니다.
그리고 태연과 백현 은 SM 사내 커플로 유명했는데요 공개 열애를 시작한 지 1년 3개월 만에 헤어졌습니다.
마지막으로 2014년 1월 배우 정경호 와 열애를 인정한 수영은 아직까지 별다른 이별 소식이 없는 것으로 보면 잘 만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