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김용준(31) 과 열애 중으로 알려진 배우 박혜원(28)이 화제가 되고 있다.
172Cm 의 큰키에 빼어난 미모로 여고생 시절이던 2005년 sk텔레콤 광고 ‘친절한 혜원씨’ 편으로 데뷔한 박혜원은 당시 청춘한 외모로 ‘제2의 전지현’ 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박혜원은 그해 라네즈 전속 모델인 전지현의 이름을 걸고 개최된 ‘지현이의 동생을 찾습니다’ 선발대회에서 차세대 라네즈걸로 발탈 되면서 ‘전지현 동생’ 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김용준과 6개월째 열애중인 것으로 알려진 박혜원은 김용준의 소속사로 부터 “김용준 여자친구가 박혜원이 맞다” 라고 밝히면서 김용준과 박혜원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김용준 박혜원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만나 가까워졌고 지난 7월 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김용준 박혜원 두사람이 함께 청계산 등산을 하거나 서울의 모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등 주위의 시선은 신경쓰지 않는 모습으로 공개 데이트를 즐긴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SG워너비의 공연에 박혜원 자주 목격 되면서 팬들은 이미 두사람의 열애 사실을 잘 알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김용준은 배우 황정음 과 지난 2006년 교재를 시작해 9년 만인 지난 5월 결별했는데요 황정음은 지난 8일 프로골퍼 출신 이영돈(34)과 열애를 인정해 화제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