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가든 방송사고 하지만

시크릿가든 방송사고 1% 부족했다.


< 오스카의 콘서트 장면 ‘시크릿사든 방송사고’ >

지난 16일 마지막회가 방송된 시크릿가든 에서 방송사고가 그대로 방송을 타면서 1% 부족함을 보였다.
시크릿가든 방송사고 는 오스카의 콘서트 장면에서 였는데요 오스카는 무대에서 노래를 하는 장면에서 불필요한
잠음이 함께 방송을 그대로 나왔는데요, 오스카의 노래를 부르고 윤슬이가 스케치북 “나 상처받았다 이유로 오빠한테 너무 많은 상처를 줬어 정말..미안해” 는 문구를 적어서 높게 들어 올리는 장면이였습니다.

시크릿가든 방송사고 무슨 내용인가?

오스카가 열창을 하고 연슬이 가 스케치북을 높이 드는 장면에서 “두 번째 스케치북”,”세번째 스케치북”, “그만 가, 무전기 치워”등 의 현장 스태프의 목소리가 그대로 전파을 탔습니다.

한편 시크릿가든 방송사고 에 대해서 15일 밤 서울 능동 어린이 대공원 내 돔 아트홀에서 열린 ‘시크릿가든 콘서트‘는 당일 촬영 분으로 전해졌는데요 16일 마지막 방송까지 시간적 여유가 없어 급하게 편집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시크릿 가든 방송사고 로 윤슬이 오스카 두사람 사랑이 반감

길라임과 김주원의 사랑 만큼 오스카와 윤슬이의 사랑이 스크릿 가든 방송 내내 시청자들의 마음 을 안타깝게 했는데요. 시크릿 가든 마지막회에서 두사람이 서로 화해 하고  사랑을 확인 하는 순간에서 뜻하지 않은 방송사고로 감정이 반으로 줄었는거 같네요.

시크릿 가든 이 남긴것은?

시크릿 가든 명품 대사

저한테 이 사람이 김태희고 전도연입니다
길라임씨는 언제부터 그렇게 예뻣나?”
 “
신은 그러니깐 날 만들었지
돈 없고 못생긴 남잔 용서해도 잽이 느린 남자는 용서 못한다
이게 최선입니까? 확실해요?”

문자왔쑝~문자왔쑝~”

이 어메이징한 여자야

이태리 장인이 한 땀 한 땀, 프랑스 디자이너가 한 코 한 코

이러니 내가 안 반해? 멋져멋져

사회지도층의 윤리란 이런거야 일종의 선행이지 나 가정교육 이렇게 받았어
아니 그쪽은 내마음 알아 혹시 그 사이 내 마음이 변할까봐 떠보는거면 하지마! 나 여자 하나 때문에 내가 가진것을 잃기엔 너무 많은것을 가졌거든! 그래서 말인데 한번만 안아보자
인어공주 길라임의 좌표는 항상 두 분류 어디쯤일 거야 없는 사람처럼 있다가 거품처럼 사라져 달란 얘기야 그게 나란 남자의 상식이야
그럼 키스해….동화에서 보면 꼭 그렇잖아물론 그쪽한테 동화는인어공주가 전부겠지만미녀와 야수‘ ‘개구리왕자다 키스해서 사람으로 돌아오잖아 말안되는일 벌어졌으니까 말안되는 방법을 써보자는 거야

여자들은 왜 그래? 지네들끼리 있을땐 안그러면서 꼭 남자랑 있으면 입술에 크림묻혀놓고 모르는척~!”

 

 



 

시크릿 가든 과 매출


< 시크릿가든 김주원 트레이닝복>

시크릿 가든의 인기가 드마라에서 끝나지 않았다.
시크릿 가든에 나온 모든 상품들이 대박을 쳤는데요

반짝이 트레이닝복
이태리 장인이 한땀 한땀 트레이닝복은 불티나가 판매가 되었구요 박경림, DJDOC,정형돈,김갑수 등은 주원이 입은 트레이닝복을 입고 드라마에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있죠.

현빈이 부른 OST
시크릿가든의 OST 그남자 는 현빈이 직접 불러 온라인 음악차트를 점령했고 모든 방송에서 불티나가 불리고 있습니다.

시크릿가든 영상만화
1회 부터 8회 까지의 영상을 담은 영상 만화는 출간 되자 마자 초판 5,000부가 완판 되었고, 9회 부터 20회 까지는 현재 예약 판매에 돌입했습니다.

시크릿 가든은 드라마의 흥행 과 더불어 부가 사업에서도 대박을 기록했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