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공개충고 와 라디오스타 숨은자막 “신정환 정신차려”

방송인 김구라가 도박혐의로 잠적 중인 신정환에게 공개충고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구라는 지난 23 mbc 추석특집라디오스타슈퍼쇼에서친구이자 동생에게 한 마디 하겠다며 mc자리를 비운 신정환에게 공개충고를 했는데요
.

김구라는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라며 나이도 아직 30대 중반이고 잘못을 다 밝히고 조사를 받을 것은 받으라고 하며 네가 진정한 모습을 보여주어야 마음의 병도 치유를 한다며 네가 워낙 재능이 있기 때문에 제2, 3의 전성기를 누릴 수 있다고 본다며 신정환에게 전했다.

이날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신정환을 위하는 김구라의 진심이 느껴진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신정환은 지난달 27일 필리핀으로 출국해 도박혐의 받고 있으며 현재는 잠적 상태입니다.

신정환이 김구라의 방송을 보았을지는 모르지만 하루라도 빨리 돌아와 시청자들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하고 조사를 받는 것이 가장 현명한 판단이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김구라의 충고 뿐만 아니라 자막으로 신정환에게 충고를 건넨 사실이 네티즌에 의해 밝혀졌는데요 라디오스타 숨은자막은 무엇일까요?

라디오스타 오프닝에서 첫 글자를 모아보면 ‘신정환 정신차려’가 된는데요 정말 의도하고 만든 멘트인지가 궁금 하네요..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