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미스코리아 김유미 최희섭과 결혼발표
빅초이 최희섭에 연인은 김유미로 밝혀졌다. 최희섭과 김유미는 오는 12월 5일 결혼 발표를 함에 따라
홈런와 최희섭의 연인 김유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빅초이 홈런왕 최희섭의 마음을 사로 잡은 김유미는 누구일까??
김유미는 지난 2006년 미스코리아 미 출신으로 최희섭이 국내로 복귀한 2007년 지인의 소개로 만남을 가졌다고 지난 2009년 부터는 결혼을 전재로 본격적인 교재를 시작했다고 한다.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를 졸업한 김유미는 175cm의 늘씬한 키와 수려한 외모를 지닌 엄친아 로 2006년 미스코리아 미로 선발될 당시 포토제닉상도 함께 수상했을 만큼 빼어난 미모를 자랑한다.
또한 김유미는 가수 현숙의 조카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으며 2007년 개그맨 김경식과 SBS 드라마플러스 <탱자연예뉴스>의 진행자로 호흡을 맞췄다.
이어 <2006 대한민국 영상대전><2007 전국장애인축제> MC로 활동하는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뽐냈다.
앞서 최희섭은 트로트 가수 홍진영과 열애설로 한차례 홍역을 치른 바 있는데요 당시 김유미는 “오보 때문에 적잖은 마음의 상처를 받았다”고 주변에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기도 했다.
한편 최희섭은 “첫 만남에서 호감을 느꼈다. 만나면 만날수록 인생의 반려자라는 생각이 들었다. 운동선수인 나를 이해해주고 멀리 떨어져 있지만 야구가 힘든 시절에 다시 배트를 잡을 수 있도록 정신적인 도움과 내조를 해주는 모습에 반했다”고 결혼 배경을 설명했다.
최희섭은 이와 함께 “팀 성적이 좋지 못하고, 나를 둘러싸고 외부적으로 좋지 않는 상황에서 이렇게 서둘러 결혼을 발표하게 된 것에 대해 팬과 구단에 미안함 뿐이다”며 “그러나 주변 상황을 정리하고 홀가분하게 운동에 전념하기 위해 이렇게 발표하게 됐으니 많은 이해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최희섭과 김유미 커플은 12월 5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올리고 광주에서 신접살림을 차릴 계획으로 알려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