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민효린과..

박재범 민효린과 우결 희망
박재범이 민효린과 우결에 출연 하고 싶다는 고백을 했습니다. 민효린에 대한 박재범의 호감을 표시 한걸로 보이는데요.
박재범에 고백에 민효린은 어떻게 생각 할까요..박재범이 민효린과 함께 우결에 출연 하고 싶다는 한말은 지난 24일 MBC ‘섹션TV연예통신’에서 박재범과 권리세의 CF 촬영현장에서 일어났는데요.

 

리포터가 박재범에게 “우결 에 함께 출연하고 싶은 연예인이 있느냐?” 라는 질문에 박재범은 민효린이라고 수줍게 답했습니다.
또한 리포터의 앞으로 계획을 말해 달라 라는 질문에 “민효린 과 우결을 찍고 있지 않을까” 라고 대답했는데요.

이정도 수위면 박재범 민효린에 대한 호감이 대단한걸로 보이는군요..

 

한편 민효린은 박재범의 고백아닌 고백에 웃음으로 화답 했다고 하는데요 민효른의 소속사 스타폭스 이대희 대표는 민효린과 통화에서 함께 웃었다고 대답하며  만약 우결에서 박재범 민효린 출연 섭외가 들어온다면 긍정적으로 생각하자고 했다고 밝혔습니다.

 

KBS 드라마 ‘로맨스 타운’ 종영 후 휴식을 가지고 있는 민효린은 최근 광고촬영에 몰두 하고 있으며 오는 8월 말부터 로맨틱 코미디 영화 와 9월 중순 또다른 영화 한편에 출연 예정이다.

 

박재범의 민효린에 대한 호감이 희망사항으로 끝날지 아니면 정말 박재범 민효린 커플로 우결에 출연 할지는 좀더 지켜 봐야 겠는데요..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