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현] 최송현 출연금지
방송 1회만에 사라진 최송현 그 사연은
kbs 월,화 드라마 ‘프레지던트’에서 백찬기 의원의 부인으로 출연 한 최송현이 방송1회 출연으로 사라진 이유가 밝혀졌다.
KBS 노조는 최송현이 드라마 출연에 이의를 제기했고 21일 드라마 출연여부 결정을 위해 공정방송위원회 안건으로 논의 할 예정이었다. 그 이유로는 최송현의 출연이 지난 2008년 12월 공영성 강화를 위해 마련됐던 KBS 노사 합의서의 근본적인 취지에 어긋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21일 노조의 윤형혁 공정방송실장은 ‘KBS 노사간 합의사항을 드라마국에 전달하자 모르고 있었다는 반응으로 나중에 확인하게 됐다고 밝혔다’며 ‘제작사 측에 얘기하겠ㄷ고 전하며 최송현의 캐릭터가 아예 빠진 것 같다’ 고 말했습니다.
한편 프레디던트 제작사 블리스미디어 측은 최송현이 ‘본래 특별출연이었다. KBS와 상관없이 앞으로 나올 일은 없을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최송현은 지난 2008년 KBS 아나운서를 그만두고 연기자로 변신하면서 3년 동안 KBS 출연금지를 받았고 현제 출연금지 기간이 4개월 남았습니다.
최송현 엄친딸?
최송현의 아버지 최영홍씨는 유명 로펌 대표라는 소식이 전해 지면서 최송현이 엄친딸로 등극되었는데요
최송현의 언니 또한 유명 로펌의 변호사 입니다.
최송현의 아버지 최영홍씨는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로 손꼽히는 서울대학교 법학대 학사 출신으로 고려대학교 대학원에서 법학 박사를 받았습니다. 한국경영벌률학회 회장을 맞고 있습니다.
최송현 영화배우, 전 아나운서
출생 1982년 4월 11일
소속사 블레스엔터테인먼트
가족 아버지 최영홍
학력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 학사
데뷔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
수상 2007년 KBS 연예대상 MC부문 여자신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