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 스카이프 사용가능 안드로이드 2.2 업데이트 이후

갤럭시s 스카이프 사용가능 안드로이드 2.2 업데이트 이후

갤럭시s 를 구입하고 인터넷 전화를 하기 위해 여러가지 어플을 다운 받아 사용해 보았다.
님버즈,프링,넷다이얼 세가의 어플을 사용해 인터넷 전화를 시도 해보았는데 사용은 가능 했다.
다만 동굴에서 말하는것 처럼 울림 또는 사용후 화면 먹통 등의 현상으로 사실 상 사용이 불가능 했다.

하지만 스카이프에서 안드로이드 어플을 출시 하면서 갤럭시s 에서도 이제 인터넷 전화를 사용 할 수 있게 되었다.

스카이프에서는 지난 5일 안드로이드마켓을 통해 스카이프를 등록하고 10월 6일 부터 11월 3일 까지 안드로이드 어플을 출시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밝혔고, sk텔레콤은 지난 7월 기자간담회를 통해 모바일 인터넷전화(m-VoIP)를 허용한다고 발혔지만 제대로 된 어플이 없었는데요 이제는 스카이프를 통해 인터넷 전화를 사용 할 수 있다는 거죠..

또한 스카이프에 따르면 갤럭시s 와 갤럭시u, 소니 엑스페리아는 안드로이드 2.2 업데이트 이후 사용이 가능 하다고 밝혔는데요 이제 갤럭시s 의 안드로이드2.2 버젼 업데이트가 언제 이루어질 것인가에 대해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삼성전자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10월 안에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업데이트 상세일정은 발표 하지 않았는데요 갤럭시s의 프로요 ROM이 유출되어 10월 중 업데이트 가능성이 상당히 높아 졋다고 볼 수있다.

지난 10월 1일 갤럭시s의 미묵 AT&T 버전인 ‘캡티베이트’의 프로요 업데이트 펌웨어가 공식배포가 이루어지기 전에 XDA 개발자 포럼을 통해 유출 되었고 설치방법까지 공유되고 있는 상태이다. 이는 그동안 갤럭시s의 업데이틀 기다리는 사용자들에게는 단비 같은 소식으로 이미 많은 사용자들이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