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결혼설” 미모의 모병원 이사장 딸

박지성 결혼설” 미모의 모병원 이사장 딸



“박지성 결혼설” 산소탱크 대한민국 최고의 신랑감 박지성에 결혼설에 휩싸였다.
박지성이 모 병원 이사장 딸과 결혼을 전제로 사귄다는 소문이 의료계를 중심을 확산되고 있다고한다.
박지성과 결혼설에 휩싸인 여성은 현제 미국에서 의학공부를 하고 있고 누구나 한번 보면 눈에 확 들어올 정도의 미모를 자랑한다고 한다고 하는데요

과연 박지성이 정말 결혼을 전재로 이 여성과 만나고 있는걸까?


결론을 이야기하면 NO 입니다.

박지성은 그 여성과 딱 한번 만난적이 있다고는 합니다. 하지만 박지성은 그 여성과의 만남에 대해 큰 의미를 두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또한 박지성과 만남을 가진 자리에도 여성측의 지인과 박지성 지인이 함께 동석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박지성은 그 여성과 만남은 없었다고 밝혔고 박지성과 처음이자 마지막 만남이 입에서 입으로 이야기가 전해지면서 “박지성 결혼설” 이라는 말까지 나오게 했나 봅니다.

한편 박지성의 아버지는 박지성에게 결혼 상대자를 만나 보라고 여러차례 이야기를 했고 실제로 박지성은 지난 7월 남아공월드컵이 끝나고 국내에서 세번의 소개팅을 했다고 한다 하지만 현제 결혼설의 여성은 아닌 일반인이라고 한다.

어디서 어떻게 박지성 결혼설이란 이야기가 나온지는 알 수 없지만 현제 열심히 선수 생활을 하고 있는 박지성에게 자칫 이번 일이 박지성에게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이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