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新聞 / 광안리 개미떼 지진 전조현상? 과연 안전한가?
광안리개미떼

광안리 개미떼 지진 전조현상? 과연 안전한가?

부산 광안리 해변가에 수십만 마리의 개미떼가 대규모 이동하는 것이 발견 되어 “지진전조현상”이 아닌가 하는 생각에 시민들이 불안에 떨고 있다.

광안리개미떼

광안리개미떼
광안리 개미떼 사진은 지난 23일 광안리 백사장을 찾은 한 시민이 광안리 모래사장 개미떼가 이동하는 사진을 촬영한 것인데요 해당 사진이 SNS 에 공개 되면서 SNS 를 중심으로 급속도로 퍼저나가면서 지진전조현상 이 아닌가 하는 의혹이 제기 되고 있습니다.

광안리개미떼.

또한 지난 21일 부산 해안가 주변을 따라 가스냄새가 난다는 신고 170여건 접수되었고 23일 에는 울산 도심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냄새가 난다는 신고가 있었는데요 하지만 당국은 해당 냄새에 대해 명확한 원인을 찾지 못하고 있어 시민들의 불안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광안리개미떼

광안리개미떼

한편 이번 광안리 개미떼 에 대해 부산 수영구청 관계자는 “올해뿐만 아니라 매년 장마가 끝나면 백사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광경” 이라며 “장마직후 개미가 번식기인데 이때 개미들이 먹이를 찾아 떼를 지어 이동하는 것일 뿐”이라고 밝혔습니다.

還要檢查

MBC

裴玄金錨gimjanggyeom MBC總裁直接送到撤回解僱罷工

裴玄金錨直接傳給冷卻解僱MBC總裁gimjanggyeom的新聞. 배현진 앵커는 13일 MBC 뉴스데스크에서

發表評論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