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娛樂 / 尹相李Seunghwan沈慧珍結婚衛冕gongsin
沈慧珍

尹相李Seunghwan沈慧珍結婚衛冕gongsin

“李Seunghwan沈慧珍尹相結婚衛冕gongsin’

윤상 아내 심혜진이 두 아이와 함께 집밥백선생에 출연했다.
심혜진은 집밥백선생이 두 번째 출연인데요 기러기 아빠인 윤상이 미국으로 건너가 심혜진과 아이들에게 직접 요리를 해줬을 때 와 지난 19일 방송에서다.

심혜진집밥백선생출연.jpg
廣播日“為全家做飯的, Geumat是? 這是表演者的家庭出現了為主題.
윤상은 심혜진과 아이들을 위해 카레 돈가스를 정성스럽게 만들었는데요 이에 전현무는 “심혜진 씨 얼마나 신기할까. 남편이 요리하는 모습 낯설지 안느냐?”라고 질문했다.
심혜진은 “라면은 잘 끓였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심혜진백선생감사

심혜진윤상

심혜진은 방송에서 “백종원 씨에게 무척 감사한다라며 “라면만 끓여먹던 남편이 집밥백선생 이후 제대로 된 밥을 차려 먹는 어 얼굴이 무척 좋아졌다”라고 백종원에게 거듭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심혜진윤상결혼.jpg
윤상 아내 심혜진은 1995년 HBS 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1998년 윤상의 ‘언제나 그랬듯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인연이 되어 2002년 윤상과 결혼을 했다.

윤상이승환

윤상 심혜진 결혼에는 가수 이승환이 1등 공신이라고 하는데요 이승환은 윤상의 ‘언제나 그랬듯이’ 앨범 제작을 맡았는데 당시 윤상이 심혜진을 마음에 두고 있는 것을 알고 심혜진을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캐스팅했고, 촬영 첫날부터 회식자리까지 만들어줬다고 합니다.

심혜진

회식 후 앨범이 나오면 어디로 보내드려야 하나라며 자연스럽게 전화번호를 받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윤상카레돈가스심혜진

심혜진

심혜진윤상아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윤상은 카레 돈가스, 김구라는 자장 볶음밥, 송 재리 이은 불고기, 육박은 닭볶음탕을 선보였는데요 윤상의 카레 돈가스가 우승을 차지했다. 윤상은 “가족들이 저를 위해 멀리서 여기까지 와줬는데 하위권에 머물면 어떡하나 걱정했다”它說,“但可以贏得大家的支持”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還要檢查

李國主

把你的冰箱李國主baknarae對決的護理

把你的冰箱李國主baknarae對決冠軍的護理? 把你的冰箱的護理,第一位嘉賓baknarae李國主烹飪對決 …

發表評論

您的電子郵件地址不會被公開. 必需的地方已做標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