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娛樂 / 전세계를 감동시킨제이미 퓨” – 데미무어 자신의 홈피에 호평!!

전세계를 감동시킨제이미 퓨” – 데미무어 자신의 홈피에 호평!!

전세계를 감동 시킨 피자 배달원제이미 퓨


데미무어가 자신의 홈페이지에 영국의 tv프로그램브리튼스 갓 탤런트에 출연한 제이미 퓨를 보고 나서너무 감동적이다. 와우~ 또 눈물이 난다. 대단하다라는 글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제이미 퓨가 출연한브리튼스 갓 탤런트는 한국의 스타킹과 유사한 프로그램으로 영국인을 대상으로 재능인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으로 최종 우승자에게는 10만파운드 한화로 약 2억원에 상금과 엘리자베스 여왕 앞에서 노래를 부를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제이미 퓨는낮에는 트럭 운전을 하며 저녁에는 피자 배달하는 37세의 평범한 사람으로 자신을 소개하고 평소 무대 공포증이 있어 사람들 앞에서 노래를 부르지 못한다고 말했다.
소심하고 부끄럼이 많은 그는 당신 심사위원이당신 지금도 떨고 있죠?” 라는 질문에예스라고 말했으며 무대에 있는 내내 몹시 떨고 있었다..

제이미 퓨는 뮤지컬레미제라블장발장이 부른 노래 Bring him home (그를 집으로 돌아오게 해주세요) 열창했는데요..
제이미 퓨의 노래가 나오자 관중들은 모두 숨을 죽인 채 그의 노래를 들었으며 방청객에서
제이미 퓨를 아내는 눈물을 흘리며 그를 응원 했습니다.

제이미 퓨의 노래가 끝나자 방청객들은 기립박수를 보냈으며, 심사위원들은놀랍다”,”믿을 수 없다라고 호평을 했다..이러한 심사평을 들은 제이미퓨는 끝내 눈물을 흘렸다.

한편 스코틀랜드 일간 데일리케코더는 제이미퓨가 동정표를 받지 않으려고 자신의 과거를 숨겼다고 했는데요.
그는 20대에 뇌종양으로 아내를 잃고 홀로 아들(13)을 키웠으며, 그러던 그가 두 살 아래인 지금의 아내 도나 데이비스르 만나면서 무대 공포증을 극복할 용기를 얻었다고 말했다.

제이미 퓨는도나는 내가 두려워하지 않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그녀가 없었더라면 나는 여기까지 오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녀는 나의 모든 과거를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무엇이 나를 긴장시키는 지 잘 알고 있습니다. 나는 정말 그녀를 사랑합니다.”  他說,.


 

동영상 보기.>> HTTP://www.youtube.com/watch?v=BhsV31CKQ0s

還要檢查

李國主

把你的冰箱李國主baknarae對決的護理

把你的冰箱李國主baknarae對決冠軍的護理? 把你的冰箱的護理,第一位嘉賓baknarae李國主烹飪對決 …

發表評論

您的電子郵件地址不會被公開. 必需的地方已做標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