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무한도전 교통카드 출시

무한도전 교통카드 출시

무한도전 교통카드 11월 11일 출시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무한도전 의 로고와 모양이 새겨진 교통카드가 출시 된다.

11월 2일 mbc는 무한도전 교통카드를 출시 한다고 밝혔는데요 방송프로그램의 로고나 테마가 처음으로 교통카드로 제작 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무한도전 교통카드 출시

 

무한도전 교통카드는 5cm x 5cm 크기로 기존의 기존의 교통카드에 비해 사이즈가 작게 출시 되며 스마트폰, 게임기, mp3플레이어 등 다양한 기기에 쉽게 붙였다 떼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전자파 차단 및 방열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한다.

 

무한도전 교통카드는 무한도전 기본로고 와 F1 레이싱, 스피드 세가지 테마로 제작되었으며 선불형 카드로 사용할 수 있다.

단 청소년 교통카드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청소년형을 구매 해야 한다.

 

무한도전 교통카드의 가격은 충전 되지 않은 빈 카드의 가격이 9,900원으로 MBCTshop 를 통해 11일 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그동안 여러모양의 교통카드가 많이 출시 되었지만 방송프로그램을 테마로 한 교통카드는 처음인데요.. 이제 교통카드에서 연예인 얼굴을 볼 수 있는 날도 올거 같은데요..^^

 

무한도전 교통카드 필요하신 분은 언능 예약 하세요~^^

Check Also

mbc

배현진 앵커 김장겸 MBC 사장 해임 직접 전해 파업철회

배현진 앵커가 MBC 김장겸 사장의 해임 소식을 담담하게 직접 전했습니다. 배현진 앵커는 13일 MBC 뉴스데스크에서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