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안상수 대표님 도대체 왜 이러 시는겁니까?

안상수 대표님 도대체 왜 이러 시는겁니까?

모르면 가만히 있으면 2등은 한다고 했습니다.
보온병을 들고 북한의 포탄이라고 해서 전세계를 웃음의 도가니탕으로 만들더니 이제는
여기가 들 앞에서 “룸에 가면 자연산을 찾는다더라” 라는 말을 하다니..
도대체 왜 이러시는 겁니까?


사적인 자리에서는 나라님 욕도 한다고 했다.


자신들 술자리든 모임에서 이런 이야기를 한다고 누가 욕을 할 것인가?


하지만 일반인도 아니고 여기자 들과 있는 자리에서 이런 발언을 한다는 것은 내가 지금 하는 이야기를 언론에 알려달라고 하는 것이 아닌가?


한나라당 안상수 대표는 지난 22일 오전 용산구 영락보린원에서 봉사활동을 마치고 동행한 여기자 3명과 오찬을 함께 하면서 “요즘 룸에 가면 자연산을 찾는다더라” 라는 발언을 해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안상수대표는 최근 한나라당 나경원 최고위원의 1일 보좌관 체험을 하고 있는 걸 그룹이 거론되자
“그룹 이름이 000? 000가 유명한가?”” 라고 물은 뒤 “난 얼굴 구분을 못 하겠어. 다들 요즘은 전신 성형을 하니” 라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고 그러면서 “연예인 한 명이 성형비용으로 일년에 2~3억 원 정도 든다고 하더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함께 참석한 여기자들이 “어떻게 그런 것까지 아느냐” 고 묻자 안상수 대표는 “내가 아는 사람이 연예인이야. 그래서 들었다” 면 서 “요즘 룸에 가면 오히려 ‘자연산’을 찾는다고 하더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요즘은 성형을 너무 많이 하면 좋아하지 않아. 자연산을 더 찾는다고…”라며 대화 중 “자연산”, “자연산”을 연발했고 옆에 있던 원희목 비서실장은 기자들의 얼굴을 보며 “기자들은 성형을 안 해도 되는 분들이네” 라며 기자들에게 일일이 “(성형)했어요” 라고 물어보았다.


도대체 모하시는 건지….


이번 발언과 관련해 한나라당 안상수 대표는 “점심을 먹으면서 극히 사적인 이야기를 하는 자리에서 나온 것이었다. 불필요한 성형이 만연하고 성형의 부작용이 심한 것을 이야기하면서 떠도는 풍문을 인용한 것” 이라면서 “다른 의도는 전혀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오해의 소지를 불러일으킨 데 대해 죄송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발언에 대해 민주당은 안상수 대표의 사퇴를 촉구하는 동시에 국회 윤리위원회 제소를 검토하기로 했다. 차영 대변인은 “안상수 대표의 발언은 명백한 여성 모독. 비하 발언의 결정판”이라면서 발언에 책임을 지고 대표직을 사퇴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런 분을 이런 분을 우리가…..할 말이 없습니다…








Check Also

수지

수지 이민호 결별 사랑만큼 성숙해지길

수지 이민호 커플이 결별 했다. 2015년 3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수지 이민호는 연예계 공식 커플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