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치명적 매력 뮤지컬 배우 김소현 해피투게더 스페셜 MC

뮤지컬계 여신 김소현 해피투게더 뜬다

해피투게더4 | 뮤지컬 배우 김소현

뮤지컬 ‘명성황후’, ‘엘리자벳’, ‘펨텀’ 등 대형 작품의 여주인공으로 한국 뮤지컬계 여신으로 불리는 바로 그 배우 김소현이 해피투게더4 스페셜MC 로 출연 합니다.

지난 13일 ‘비디오스타’ 에 출연 했을때 도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대단한 인기를 입증 했는데요

 

김소현

여러 방송에서 러브콜을 보내는 걸 보면 그녀의 매력을 이제 뮤지컬이 아닌 방송에서도 백퍼 인정 하는 듯 합니다.

 

김소현

6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4 에는 뮤지컬 ‘삼총사’로 큰 인기를 얻은 배우 엄기준, 유준상, 민영기, 김법래 가 출연 하는데요 이에 같은 뮤지컬 배우인 김소현 이 스페셜 MC로 발탁 된 듯 합니다.

 

 

김소현

김소현

김소현은 최근 방송계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지난 5월 1일 부터 5일간은 MBC FM4U ‘오늘 아침 정지영 입니다’ 스페셜 DJ를 맡아 맑고 영롱한 음성으로 애청자들의 마음으르 사로 잡았고 지난달 13일에는 비디오스타에 김소현 남편 이자 뮤지컬 배우 손준호 와 함께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기도 했습니다.

 

김소현

이번 해피투게더 에서는 스페셜MC 로 출연 하다 보니 자신의 이야기 보다는 게스트들의 이야기가 더 집중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중간 중간 그녀의 톡톡튀는 매력도 함께 시청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김소현

게스트들의 뮤지컬 노래가 이어지자 김소현은 자신해서 “왈왈왈왈” 이라는 노래를 불러 웃음 폭탄을 던지기도 했고 엄기준, 유준상, 민영기, 김법래 의 프로관찰러로 등극 되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김소현

김소현

뮤지컬 배우 김소현 의 톡톡 튀는 매력 엄기준, 유준상, 민영기, 김법래 의 환상적인 케미 해피투게더4 에서 직접 확인 해보세요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