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지창욱 매너손 엄치 척! 선풍소녀2
지창욱 선풍소녀2

지창욱 매너손 엄치 척! 선풍소녀2

중국드라마 ‘선풍소녀2’ 스틸컷에서 탄탄한 근육과 여배우의 치마를 챙겨주는 지창욱 매너손이 화제가 되고 있다.

13일 지창욱이 촬영 중인 ‘선풍소녀2’의 스틸컷이 공개 되었는데요 중국 매체는 지창욱 의 근육과 여배우의 치마를 챙겨주는 센스까지 있다며 지창욱 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지창욱 선풍소녀2

지창욱 선풍소녀2

지창욱 선풍소녀2

또한 지창욱은 팬들이나 스탭들과 사진을 찍을 때 꼭 매너다리로 키를 낮춘다면서 지창욱을 매너는 만점 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지창욱과 함께 출연하는 여배우는 안위에시 는 1989년 생으로 2013년 데뷔했는데요 안위에시 도 지창욱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안위에시 는 “지창욱 오빠는 너무 예의 바르고 매너 넘치고 세심하다” 라고 말하며 “처음에 연습할때 오빠가 한국어를 하는 모습을 보면서 내가 한국드라마를 찍는 줄 알았다” 라며 “지켜보니 모든 사람들에게 따뜻하게 대해주는 것을 느꼈고 우리 모두 사랑하는 한국드라마 남주인공 아니냐”라며 웃음으로 엄지를 치켜 올렸다.

지창욱 선풍소녀2

지창욱 선풍소녀2

지창욱 안위에시가 출연하는 ‘선풍소녀2’ 는 무예를 배우는 청춘 남녀들의 사랑과 꿈을 그린 드라마로 ‘선풍소녀’ 로 큰 인기를 받아 남녀 주인공을 교체해 시즌2가 제작 하게 되었고 총 28부작으로 3개월간 상하이와 창샤에서 촬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창욱은 출연하는 ‘선풍소녀2’ 는 특히 태권도를 모티브로 해서 제작하는 드라마인데요 중국내에서 태권도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 합니다.

지창욱선풍소녀2

지창욱 중국드라마

지창욱은 ‘선풍소녀2’ 에서 원무도 감독 창안 역을 맡았는데요 원작소설에서는 태권도를 모티브로 했지만 드라마에서는 원무도라는 가상의 종목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한편 지창욱에게는 두번째 중국 작품으로 드라마가 시작하면 지창욱은 중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어 송중기 박해진 뒤를 잇는 신 한류 배우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Check Also

한서희

한서희 성소수자 외면 발언 실검 1위

그룹 빅뱅 탑과 대마초를 흡연한 한서희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한서희 는 최근 SNS를 통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