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シム・ヒョンレ事業の失敗永久アートムービー廃業ではない。!!

シム・ヒョンレ事業の失敗永久アートムービー廃業ではない。!!

シム・ヒョンレ事業の失敗永久アートムービー廃業ではない。!!

지난 23일 심형래 감독의 영구아트무비가 폐업 결정이 됐다는 보도에 대해 영구아트무비 측은 전면 부인 하고 나섰다.

23일 심형래 감독의 영구아트무비가 대규모 제작비 등으로 인한 자금난으로 폐업을 결정했다는 보도 있었다.

이에 대해 영구아트무비는 ‘단순한 루머일 뿐, 事実無根’ 이며 ‘심형래 감독이 칩거 중이라는 것도 말이 안된다며 ‘내부적인 조직의 변화가 있을 예정이다. 이것이 폐업으로 잘못 알려진 것 같다’ と明らかにした.

 

한편 영구아트무비의 관계자는 시스템 변화에 대해서는 ‘결정된 것이 아무 것도 없다고 말하며 자금난 소문에 대해서는 ‘영화 제작사라면 어느 곳이나 조금씩은 겪고 있는 일이다’ と言った. 또한 ‘국내 메이저 배급사와 함께 새 코미디 영화 제작 준비 중이다. 투자처를 확보하고 있는데 작품에 대한 반응이 좋아 긍정적이다라고 설명했다.

 

큰 기업이든 작은 기업이든 자금이 넉넉하게 여유가 있는 기업은 흔하지 않을것이다.

어디서 이런 소문이 나왔는지 모르지만 자칫 심형래 감독의 영화 사업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까 걱정이 되는군요..

 

 

また、チェック

樹脂

樹脂イミノ決別愛だけ成熟ジギル

樹脂イ・ミンホのカップルが別れた. 2015年3月熱愛事実を認めながら樹脂イ・ミンホは芸能界公式カップルが …

返信を残します

あなたのメールアドレスが公開されることはありません. 必須フィールドは、マークされていま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