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직뱅크 시크릿 쩍벌춤 ? 민망해

뮤직뱅크 시크릿 쩍벌춤 ? 민망해

뮤직뱅크 시크릿 쩍벌춤?

걸그룹 시크릿은 지난 13일 ‘포이즌(POISON)’으로 1년만에 컴백했어요.
이번 시크릿 ‘포이즌’은 독약처럼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을 가진 남자를 노래한 곡으로 섹시 콘셉트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시크릿 ‘포이즌’ 안무 중 ‘쩍벌춤’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상반된 의견을 보이고 있는데요.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카메라 앵글을 아래에서 위로 잡으며 다리를 벌리는 일명 ‘쩍벌춤’을 춘 모습에 설마 공개 무대에서도 추겠냐는 누리꾼들의 우려가 컷던 것이었죠.

시크릿 쩍벌춤

실제로 많은 누리꾼들은 각종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해 시크릿의 ‘쩍벌춤’에 대해 “보기 조금 민망했다”, “귀여운 시크릿이 더 좋아”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반면 “솔직히 파워풀하고 멋있기만 하더라”, “난 그리 선정적이라는 생각이 안들었다”라며 옹호하는 의견도 만만치 않게 등장했다.

시크릿 쩍벌춤

한편 시크릿은 지난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14일 KBS2 ‘뮤직뱅크’에서도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인데요 뮤직뱅크에서도 쩍벌춤을 출지 관심이 집중 되고 있습니다.

また、チェック

イグクジュ

冷蔵庫をお願いイグクジュバクナレ対決

冷蔵庫をお願いイグクジュバクナレ対決の勝者は? 冷蔵庫をお願い最初のゲストバクナレイグクジュが料理対決を …

返信を残します

あなたのメールアドレスが公開されることはありません. 必須フィールドは、マークされていま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