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준호 열애 “10세 연하 일반인과 정준호 열애

정준호 열애 “10세 연하 일반인과 정준호 열애

정준호 열애차분하고 배려심이 깊은 성격의 소유자


배우 정준호가 열애를 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정준호는 10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을 전재로 열애 중이라고 하는데요 소속사 측에서는 아직 신중한 입장을 보이고 있네요.


정준호의 소속 사에서는정준호가 여자친구가 있는 것은 맞다면 서도아직 결혼에 대해 확실하게 결정된 것은 없다. 나이가 있다 보니 여자친구와 결혼 설이 나돌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아무래도 조심스럽다”と明らかにした.


하지만 연예계에서는 이미 정준호가 최근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나돌고 있다고 하는군요


정준호의 열애설 주인공은 10세 연하로 6개월 정도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그녀는 일반인이라고 합니다 차분하고 배려심이 깊은 성격의 소유자라고 하는 군요


한편 정준호 측 측근은정준호가 이번 만남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한 자세를 보이고 있다” と “친한 지인 몇 명에게만 조심스럽게 소개한 상황”と伝えました.


연예계의 대표 노총각 정준호 지금까지 드라마 영화에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는데요 그 동안 기다려온 만큼 꼭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최근 mbc 드라마 ‘역전의 여왕’에 출연 중인 정준호 는 당초 20부작으로 기획되었지만 큰 인기를 받아 32부작으로 늘어나 내년 2월초 까지 연장 방영합니다.

정준호 미니홈피 바로가기




また、チェック

樹脂

樹脂イミノ決別愛だけ成熟ジギル

樹脂イ・ミンホのカップルが別れた. 2015年3月熱愛事実を認めながら樹脂イ・ミンホは芸能界公式カップルが …

返信を残します

あなたのメールアドレスが公開されることはありません. 必須フィールドは、マークされていま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