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싱글와이프 ‘아내 의 로망’ 시청률이 입증
싱글와이프

싱글와이프 ‘아내 의 로망’ 시청률이 입증

sbs 싱글와이프가 30대 40대 여성들이 주로 시청한 것으로 들어났다.

결혼 한 여성들의 로망이라고 하는 ‘혼자만의 여행’을 주제로 방송 된 싱글와이프 1회 는 여성 시청률이 30대 3.8%, 40대 4.2% 를 기록 했다.

반만 남성 시청률은 30대 1.7%, 40대 2.5%에 그치며 여성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어내는데 성공 했다.

싱글와이프

싱글와이프는 결혼 후 가사와 육아에 지쳐 자신의 모습을 잊고 사는 아내를 위해 남편들이 아내만을 위한 시간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싱글와이프

지난 21일 첫 방송에서는 남희석 아내 이경민, 이천희 아내 전혜진, 서현철 아내 정재은 김창렬 아내 장채희 가 출연해 여행을 떠는 모습을 방송했다.

싱글와이프

아내들이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는 남편들은 아내의 모습을 지켜보며 말과 행동 하나 하나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싱글와이프

특히 이날 방송에서 서현철의 아내 정재은의 활약이 눈부셨다.

싱글와이프

일본으로 나홀로 여행을 준비 하며 이미 방송 분량을 모두 채웠고 여행지에서 만난 사람들에게 “너무 감사하고 소중한 인연들” 이라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도 보였다.

싱글와이프

싱글와이프

아내의 여행을 지켜보며 흐믓해 하는 남희석 과 프로포즈당시 감동을 설명하자 함께 덤덤해지는 보습을 보인 이천희..

첫회 방송을 마친 싱글라이프는 분당 6.5%라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시작 했다.

싱글와이프

싱글와이프 제작을 맏은 장석진 PD는 “반응이 너무 좋아서 놀랐고 한편으로 기분 좋다”며 “캐릭터들이 잘 살았고 아내들의 진짜 모습이 잘 전 달 된 것 같아 다행”이라고 첫 방송 소감을 전했다.

싱글와이프

싱글와이프

이어 “첫 회는 거의 예고편 수준이다. 앞으로는 더 재밌으니 기대해 달라” 라고 전했다.

Check Also

수지

수지 이민호 결별 사랑만큼 성숙해지길

수지 이민호 커플이 결별 했다. 2015년 3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수지 이민호는 연예계 공식 커플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