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대만 열차 폭발 사고 40대 남성이 남긴 물건에서
대만열차폭발사고

대만 열차 폭발 사고 40대 남성이 남긴 물건에서

지난 7일 대만 통근열차 폭발 사고 가 발생 해 24명 부상을 당했다.   폭발 차량내부에서 화약가루 발견 되어 경찰은 테러 일 가능성을 두고 수사 중이다.

지난 7일 현지시간 오후 9시 52분 대만 타이베이 쑹산역에 진입하던 타이베이발 지룽행 열차의 6호 차량에서 폭발사고가 발생했다.

대만열차폭발사고

대만열차폭발사고

대만열차폭발사고
해당 열차 폭발 사고로 승객 25명이 부상을 당했는데 이 중 25명은 인근 병원으로 후송되어 치료를 받고 있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라고 한다.

대만열차폭발사고
경찰에 따르면 폭발 차량 내부에서 흰색의 화약가루가 발견 되었고 15~20cm 의 폭죽 잔해가 발견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에 경찰은 이번 대만 열차 폭발 사고 가 테러일 가능성을 염두 해 두고 수사를 벌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대만열차폭발사고

대만열차폭발사고
대만 지역 언론에 따르면 40대 남성이 열차에서 내리기 전 검은색 긴 모양의 물체를 두고 내렸는데 이후 곧 바로 폭발이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첸 쿠오 엔 경찰청 사무총장은 열차 폭발이 폭죽으로 인한 폭발로 의심된다고 밝혔습니다.

Check Also

mbc

배현진 앵커 김장겸 MBC 사장 해임 직접 전해 파업철회

배현진 앵커가 MBC 김장겸 사장의 해임 소식을 담담하게 직접 전했습니다. 배현진 앵커는 13일 MBC 뉴스데스크에서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