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편의점 폭행녀 등장 “담배 왜 안줘” 편의점 폭행녀 충격

편의점 폭행녀 등장 “담배 왜 안줘” 편의점 폭행녀 충격

편의점 폭행녀 술취해 주정인가 폭행인가?


지난 20일 강원도 춘천시 효자동 모 대학가에 위치한 편의점 여점원A씨(24 여)는 어처구니 없는 폭행을 당했는데요.


밤 10시 22분 (CCTV 확인결과)경 미성년자로 보이는 여성 5명이 들어와 1991년생 주민등록증을 제시하고 담배를 주문했으나 여점원은 얼굴이 다른 것 같다고 담배 판매를 거절하자 모 대학 학생증을 다시 꺼내 보이며 “이래도 내가 10대냐, 뭐 이런 게 다 있냐” 고 욕설을 퍼부었고


이중 한 여성이 여점원의 머리채를 잡아챘고 주위에 있던 2명이 달라붙어 말렸지만 1분 여간 여점원을 폭행 했다.


이 과정에서 신고를 받고 출동했지만 이미 일행들은 모두 달아난 뒤였고 사건은 피해자가 고소하지 않아 입건 처리되지는 않았다.


여점원 A씨에 따르면 “이들은 술에 취한 상태였다”며 “당시의 충격은 말 할 수 없을 정도지만 가해자가 직접 사과 전화를 해오는 등 많이 뉘우치고 있는 것 같아 원만히 마루리 지으려 한다”고 덛붙혔습니다.


현행법상 담배는 만 19세 이상 구매 할 수 있으며 1992년 생은 내년 1월 1일 부터 담배 구입이 가능 합니다.


술이 왠수다 왠수야..


편의점 폭행녀 동영상 바로가기




Check Also

mbc

배현진 앵커 김장겸 MBC 사장 해임 직접 전해 파업철회

배현진 앵커가 MBC 김장겸 사장의 해임 소식을 담담하게 직접 전했습니다. 배현진 앵커는 13일 MBC 뉴스데스크에서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