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임수정 차이나는 클라스 고정 출연 요청
임수정

임수정 차이나는 클라스 고정 출연 요청

배우 임수정이 차이나는 클라스 에 출연 해 유홍준 교수와 각별한 인연을 소개 했습니다.

임수정은 1일 방송된 JTBC 차이나는 클라스에 출연해 조선의 5대 궁궐에 얽힌 에피소드와 역사적, 예술적 가치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임수정

임수정 의 차이나는 클라스 출연은 유홍준 교수의 섭외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유홍준 교수는 임수정에게 직접 연락을 해 출연을 요청 했다고 합니다.

임수정

임수정은 “2012년 라디오 스페셜 DJ를 할때 선생님을 뵙고 싶어서 제작진에 초대를 요청 했다. 답사기 시리즈를 정말 좋아했다. 그 때 처음 뵀다”라고 각별한 인연을 소개 하기도 했습니다.

임수정

임수정

유홍준 교수는 “임수정 역시 흔쾌히 출연을 결정해줬다”라고 말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임수정은 한국 문화 유산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는데요

임수정

임수정은 “꾸준히 문화유산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다. 기회가 될 때 시간을 내서 문화유산을 둘러보는 걸 좋아한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임수정

유홍준 교수는 “임수정과 품앗이를 했었다. 내 책에 추천사를 써줬다” 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오상진 과 딘딘은 임수정의 등장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임수정

임수정

특히 딘딘은 “우리 출연료 모아서 줄테니 고정 출연 해달라” 라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Check Also

수지

수지 이민호 결별 사랑만큼 성숙해지길

수지 이민호 커플이 결별 했다. 2015년 3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수지 이민호는 연예계 공식 커플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