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빅뱅 탑 대마초 혐의 양성반응
탑 대마초 양성반응

빅뱅 탑 대마초 혐의 양성반응

탑 대마초 양성반응 상습은 아니길…

그룹 빅뱅의 멤버 탑이 대마초를 피운 혐의가 알려졌습니다.
탑은 올해 2월 의경으로 입대해 강남 경찰서에서 병역 의무를 이행 중인데요

탑 대마초 양성반응
군입대 전은 지난해 10월 탑은 대마초를 흡연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채널A에 따르면 서울지방경찰청에서 탑의 모발을 검사한 결과 대마초 흡연 양성반응이 나왔다고 전했습니다.
탑 대마초 흡연 은 상습성이 아직 확인 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탑 대마초 양성반응
연예인들의 대마초 사건은 잊을 만 하면 터지는데요
탑이 속해 있는 그룹 빅맹의 멤버 지드래곤 도 지난 2011년 대마초 흡연혐의로 검찰조사를 받은 바 있었습니다.

탑 대마초 양성반응
당시 지드래곤은 일본 공연 중 팬이 전해준 대마초를 일반 담배인 줄 알고 피웠는데 맛이 이상해서 버렸다 라고 진술해 지드래곤은 상습성이 인정되지 않아 기소유예를 받았습니다.

탑 대마초 양성반응
하지만 이번 탑의 경우 상습성 흡연 여부에 따라 판결이 달라질 것으로 보입니다.
대마초는 마약류관리법에 따라 단순히 소지만 하더라도 5년 이하 징역 5천만원 이하 벌금이 처해지며 구속수사를 원칙으로 합니다.

탑 대마초 양성반응
만약 대마초 흡연이 상습성이 인정된다면 최소 10년 이하의 징역형에 처해집니다.

한편 이번 사건은 경찰이 대마초 흡연을 한 여성을 조사 하던 중 탑과 액상 대마초를 피웠다 라고 진술 해 탑의 머리카락으로 검사를 하면서 알려졌습니다.

탑은 대마초 흡연에 대해 당시 전자 액상 담배 인줄 알고 피웠다고 진술한 걸로 알려졌습니다.

Check Also

한서희

한서희 성소수자 외면 발언 실검 1위

그룹 빅뱅 탑과 대마초를 흡연한 한서희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한서희 는 최근 SNS를 통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