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주니엘 조융 신곡 ‘어느 별에서 왔니’ 음원 공개

주니엘 조융 신곡 ‘어느 별에서 왔니’ 음원 공개

가수 주니엘과 듀엣 청춘학개론의 조융이 30일 0시 컬래베레이션 싱글을 발표한다,
30일 발표되는 주니엘 신곡 ‘어느 별에서 왔니’ 는 조융의 자작곡으로 사랑의 시작에 있어 뭐든지 예쁘고 멋있어 보이기만 한 서로에 대한 마음을 마치 다른 별에서 온 존재인 것처럼 서로에세 달달하게 노래하는 커플송 이다.

주니엘 조융

주니엘은 지난 6월 1년 만에 발매된 ‘물고기자리’ 싱글 앨범을 비롯해 드라마 ‘쇼핑왕 루이’ OST까지 참여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 주니엘 신곡은 인디계의 떠오르고 있는 어쿠스틱 듀엣 청춘학개론 조융이 참여해 더욱 기대가 되는 곡입니다.

주니엘

조융

주니엘은 어린시절부터 준비된 가수의 모습을 보여 왔는데요.
주니엘은 가수가 꿈이었던 아버지와 뮤지컬 단원 출신의 어머니의 영향을 받아 어린 시절부터 비틀즈와 레드 제플린 등의 음악을 접하면서 자랐다고 한다.

주니엘
주니엘이 초등학교 3학년 때 ‘보아’ 가 출연한 ‘그것이 알고 싶다’ 를 보고 가수가 되기로 결심 했다고 해요
초등학교 6학년 시절인 2005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인 ‘배틀신화’에 출연한 경험이 있고 중학교 1학년때 굿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들어가는데요 하지만 회사 사정이 어려워지면서 연습생을 그만 두고 SM엔터테인먼트와 JYP를 비롯해 여러 기획사에 오디션을 봤지만 계속 떨어졌다고 해요 이후 중학교 2학년때 FNC 엔터테인먼트에 합격하면서 연습생이 되었습니다.

주니엘
이후 FNC엔터테인먼트에서 주니엘은 1년간 안무 연습을 받았는데 실제 본인의 적성에 맞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후 중3시절 기타를 시작했고 이후 화성학을 배우면서 중3말부터 ‘소년’, ‘Everlasting Sunset’ 을 시작으로 무려 20여곡을 직접 작곡하는 놀라운 실력을 보였습니다.
이후 고등학교 시절 일본 활동을 시작했고 인문계 고등학교에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로 전학을 했다고 해요 이는 연예활동을 위해서라고 합니다.

주니엘
2010년 일본판 ‘슈퍼스타K’ 에서 주니엘은 우승을 했고 이후 2011년 4월 29일 일본에서 첫 미니 앨법인 ‘Ready go’를 발매하고 이후 7월 12일 두번째 미니 앨범 ‘Dream&Hope’ 을 발매 합니다.
이후 2011년 11월 2일에는 첫 번째 메이저 싱글 앨범인 “Forever”가 나오면서 메이저 데뷔를 했고, 2012년 2월 15일에는 두 번째 메이저 싱글 앨범인 “さくら~とどかぬ想い~”가 발매 되었다.

주니엘

2012년 6월 7일 주니엘은 한국에서 첫 번째 미니 앨범 ‘My First June’ 으로 국내에서 화려하게 데뷔하였습니다. 주니엘은 ‘바보’ 와 타이틀 곡인 illa illa ‘일라 일라’로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무대를 가졌습니다.
그리고 공중파 첫 데뷔 무대는 바로 다음날인 6월 8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illa illa 일라 일라’를 선보였고 해당곡은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 OST에 사용되면서 주니엘이 주목 받기 시작 했습니다.

Check Also

한서희

한서희 성소수자 외면 발언 실검 1위

그룹 빅뱅 탑과 대마초를 흡연한 한서희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한서희 는 최근 SNS를 통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