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retenimientoEstrella

Corona J Seo se volvió a casar ocho años

서인영과 크라운제이가 8년 만에 부부로 다시 결합했다.

지난 1일 jtbc 님과함께 에 크라운제이와 서인영이 가상부부로 첫 출연 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08년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 1에서 가상부부로 출연 후 8년만에 다시 부부로 함께 출연 하게 되었다.

Crown J Seo

가상부부로 단 한번 출연하기도 힘든게 사실인데요 서인영 크라운제이는 두번째 가상부부로 출연하면서 8년만에 재혼부부 라는 새로운 타이틀을 가지게 되면서 팬들과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습니다.

첫 방송에서 서인영은 크라운제이 에게 “솔직히 도망가고 싶었다. 내가 어저께 잠을 잘못 잤다. 너무 답답하더라. 무슨 선보는 것처럼 이 자리에 나와야 하나 고민했다”면서 “일을 너무 벌렸다”라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Crown J Seo

이어 “오빠와 나와의 관계가 제일 중요하다” 며 “우결에서는 우리가 어렸고 한 면에서 보여주는 것만 즐겼다. 이건 깊이가 있어진다. Más Jean espero para apoyar la conclusión "dijo," se dijo a jitja las negociaciones "boyigido un fuerte compromiso con la pareja virtual apareció con Corona J.

Crown J Seo

이에 크라운제이는 “나이가 있으니까 이러다 결혼하면…어떨헤 될지 모른다”라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또한 “카메라 앞에서 사랑 받았지만 그 이후로는 카메라 없이 만났다. 그런데 또 카메라 앞에서 보여줘야 한다. 넌 여자고 너의 여러가지 상황들이 있는데 피해가 가지 않을까”라며 진진한 모습을 보여줘 앞으로 방송을 기대 하게 했다.

Crown J Seo

한편 두 사람은 길거리에서 스몰웨딩을 올렸는데요 우연히 가수 헨리가 이들을 보게 되었고 사회까지 맡게 되었습니다. 헨리의 요청에 두 사람은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첫 키스했고 크라운제이의 키스에 서인영을 얼굴까지 빨개지며 당황해 하는 모습이 큰 웃음을 주었습니다.

Crown J Seo

크라운제이의 첫키스에 서인영은 “심장이 처음 뛰는 걸 느꼈다. 호흡도 안돼고 숨 막혔다”라고 말했고 크라운제이는 “많은 이들이 우리에게 스킨십이 자연스럽다고 했는데 처음이다. 키스는 어떻게 했는지 모르겠다”라고 말하며 수줍어했습니다.

Crown J Seo

Crown J Seo

두번째 가상부부 재혼부부 커플 서인영 크라운제이 앞으로 두 사람의 알콩달콩 사랑이야기가 벌써 부터 기대가 됩니다.

Etiquetas

Deja una respuesta

avatar
  Suscribir
cuando haya
Cerrar
Cerr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