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김세정 솔로데뷔 소속사 젤리피쉬 사실무근이다
김세정_1.jpg

김세정 솔로데뷔 소속사 젤리피쉬 사실무근이다

김세정 솔로데뷔 소속사 젤리피쉬 사실무근이다
IOI 김세정이 솔로 데뷔를 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김세정은 오는 7월 첫째 주 데뷔를 예정으로 열심히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김세정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김세정의 솔로 데뷔 무대를 위해 각 방송사 음악방송과 스케줄을 조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세정

김세정

김세정
김세정의 솔로데뷔는 IOI 가 오는 6월 4일 ‘2016 드림콘서트’ 이후 개별 활동과 유닛 활동을 하는 시점에 맞춘것으로 알려졌는데요 IOI는 팀 활동 휴식기 동안 멤버들의 개별 활동이 가능한 걸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김세정은 원 소속사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로 돌아가 솔로데뷔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세정

김세정
한편 김세정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김세정 솔로데뷔와 관련해서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는데요
젤리피쉬 관계자에 따르면 “김세정의 솔로 데뷔는 전혀 사실무근이다. 김세정은 아이오아이 공식 활동의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세정

김세정

김세정
김세정은 지난달에도 유사한 보도가 있었는데요 지난달 4일 IOI 에서 활동 중인 젤리피쉬 소속 강미나 와 함께 새로운 걸 그룹에 합류한다” 라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김세정에 대한 이런 보도들은 프로듀스 101 당시 김세정이 전소미에 함께 뛰어난 성적을 받으며가능성을 보여준 것이 원인이 아닌가 합니다.

Check Also

신과함께

신과함께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역대급 캐스팅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신과함께’ 제작보고회가 14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렸습니다. 신과함께는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