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김우리 화영 ‘샴푸’ 폭로 파장 예고

김우리 화영 ‘샴푸’ 폭로 파장 예고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와 티아라 출신 화영이 팽팽한 신경전을 펼치고 있다.
지난 13일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에 출연한 김우리는 2012년 티아라 왕따 사건에 대해 화영이 버릇이 없었다 라고 말해 파장이 일고 있다.

김우리 화영

이날 김우리는 “내가 당시 티아라 스타일리스트였다” 라며 “근황상 봤을 때 티아라가 독독하게 다져왔던 터전에 신인 친구가 와서 적응을 못했을 수도 있다” 라고 밝혔는데요

김우리 화영

김우리 화영
김우리가 말한 신인 친구는 바로 티아라 전 멤버 였던 ‘화영’ 입니다.

이어 “그 친구는 티아라 고생하면서 얻은 것들을 한꺼번에 받다 보니까 활동하면서 체계가 없었다. 소위 말하면 버릇이 없었다” 라고 밝혔습니다.

김우리 화영

김우리 화영
또한 김우리는 “우리 스태프들도 충분히 느꼈다. 폭로전에 말할 수 있는 것은 티아라 잘못은 없다”면서 “화영이 헤어숍 스태프를 샴푸라고 불렀다. 스태프에게 일파만파 안좋은 이야기들이 퍼졌다” 라고 말했다.

김우리 화영

김우리 화영
김우리는 “당시 사건이 확대 될 것을 염려해 사장님이 함구하라고 해서 SNS도 끊고 말을 많이 안했었다” 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김우리 화영
김우리 화영
김우리의 발언 이후 김우리, 화영 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링크 되면서 파장을 걷갑을 수 없이 퍼지고 있는데요
이에 화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우리 발언에 대해 심경을 밝혔습니다.

김우리 화영

김우리 화영
화영은 김우리가 풍문쇼에 출연한 사진을 공개 하며 “김우리 선생님~ 효민언니랑 친한거 아는데요. 없는 이야기 지어내지 마세요~ (김우리 = 티아라6인조때 스타일 리스트) 아놔 일어나서 빵터졌네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이는 글을 올렸다.

김우리 화영

김우리 화영
이어 티아라 멤버들과 김우리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 하며 “김우리 선생님~ 알았으니까 그만 지어내세요 선생님 때문에 우리회사 사람들 긴급회의 들어가고 아침부터 민폐세요… 정확하게 아시고 방송나오시지… 어설퍼서 어떡하실라고… 아이고 나이도 지긋하게 드신분이…” 라며 불편한 심경을 들어 냈다.

Check Also

한서희

한서희 성소수자 외면 발언 실검 1위

그룹 빅뱅 탑과 대마초를 흡연한 한서희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한서희 는 최근 SNS를 통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