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택시 유민 윤손하 3년전 돌연 잠적한 이유

택시 유민 윤손하 3년전 돌연 잠적한 이유

택시 유민 3년전 돌연 잠적한 이유 언어장벽?

원조 일본 연예인 1호 유민이 tnN ‘택시’를 통해 3년만에 브라운관에서 한국 팬들 앞에 선다.

유민은 일본에서 배우로 활동하다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를 보고 한국이 궁금해져 무작정 한국행을 선택해 한국에서 배우로 활동했다.

유민

유민 택시
순수 일본인 으로 유민은 미숙한 한국어 발음으로 맡을 수 있는 배역이 외국인 이나 일본인 정도로 한정 된 배역을 맡았는데요
유민 이라는 캐릭터가 순수한 일본인 이라는 점과 단아한 유민을 좋게 본 방송관계자에 의해 2001년 드라마 ‘우리집’에서 원래의 시나리오를 변경하면서 주인공의 여자친구로 출연했는데요 이 드라마가 바로 유민의 한국 데뷔작이 되었습니다.

유민
하지만 한국어가 미숙해 농아로 수화로 출연했는데요 유민의 순수한 마스크와 농아라 라는 배역이 관심을 받으며 더욱 큰 화제가 되었죠

유민
이후 ‘결혼합시다’, ‘올인’, ‘좋은사람’, ‘불량주부’, ‘아이리스’, ‘인생은 아름다워’, ‘아이리스2’ 등에 출연했다.
유민은 3년전 아이리스2를 끝으로 한국에서 모습을 볼 수 없었습니다.

유민
유민은 한국어의 언어장벽을 넘지 못했는데요 아이리스2를 끝으로 3년간 한국에서 활동을 하지 않은 것이 유민이 넘지 못한 한국어 언어장벽이 아니었나 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유민 근황

유민 택시

한편 유민은 3년만에 tvN ‘현장토크쇼 택시’ 에 한류붐을 일으켰던 배우 윤손하와 함께 출연하는데요 택시 에서 유민은 최근 근황 과 활동계획 등을 언급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유민 윤손하가 출연하는 택시는 오흔 12월 13일 방송 예정 입니다.

Check Also

수지

수지 이민호 결별 사랑만큼 성숙해지길

수지 이민호 커플이 결별 했다. 2015년 3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수지 이민호는 연예계 공식 커플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