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삼성 임우재 이부진 상대 1조 2천억 재산분할 요구
임우재이부진.jpg

삼성 임우재 이부진 상대 1조 2천억 재산분할 요구

임우재 삼성전기 상임고문 이 이부진 신라호텔 사장을 상대로 1000만원의 위자료 와 1조원이 넘는 금액의 재산분할 청구소송을 냈다.
임우재 고문은 지난 6월 29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및 위자료 청구소송을 제기 했는데요 임우재 고문이 재산분할로 요구한 금액이 1조 200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사상최대 이혼소송 재산분할 금액에 관심이 집중 되고 있습니다.

임우재

임우재이혼
임우재 고문은 이부진 사장의 재산 형성 및 증가에 자신이 기여했기 때문에 재산을 나눠야 한다라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으며 아직 재판 날짜는 잡히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부진이혼

임우재이혼

임우재항소
임우재 고문의 소장에 앞서 2014년 10월 이부진 사장은 임우재 고문을 상대로 이혼 및 친권자 지정 등 소송을 냈고 당시 수원지법은 1심에서 이혼하라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이부진

이부진
또한 초등학교 2학년 아들에 대해 친권과 양육권 모두 이부진 사장에게만 허락했고 임우재 고문에게는 월 1회 1박2일 아들을 만날 수 있도록 면접교섭권만 부여했습니다.
법원의 판결에 임우재 고문은 가정을 지키고 싶다 라며 항소 했고 다음달 12일 두번째 변론기일이 열릴 예정입니다.

임우재이부진결혼

이부진결혼
한편 임우재 고문 과 이부진 사장은 지난 1999년 8월 결혼 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Check Also

mbc

배현진 앵커 김장겸 MBC 사장 해임 직접 전해 파업철회

배현진 앵커가 MBC 김장겸 사장의 해임 소식을 담담하게 직접 전했습니다. 배현진 앵커는 13일 MBC 뉴스데스크에서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