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심형래 사업실패 영구아트무비 폐업 아니다.!!

심형래 사업실패 영구아트무비 폐업 아니다.!!

심형래 사업실패 영구아트무비 폐업 아니다.!!

지난 23일 심형래 감독의 영구아트무비가 폐업 결정이 됐다는 보도에 대해 영구아트무비 측은 전면 부인 하고 나섰다.

23일 심형래 감독의 영구아트무비가 대규모 제작비 등으로 인한 자금난으로 폐업을 결정했다는 보도 있었다.

이에 대해 영구아트무비는 ‘단순한 루머일 뿐, 사실무근’ 이며 ‘심형래 감독이 칩거 중이라는 것도 말이 안된다’ 며 ‘내부적인 조직의 변화가 있을 예정이다. 이것이 폐업으로 잘못 알려진 것 같다’ 라고 밝혔다.

 

한편 영구아트무비의 관계자는 시스템 변화에 대해서는 ‘결정된 것이 아무 것도 없다’ 고 말하며 자금난 소문에 대해서는 ‘영화 제작사라면 어느 곳이나 조금씩은 겪고 있는 일이다’ 라고 말했다. 또한 ‘국내 메이저 배급사와 함께 새 코미디 영화 제작 준비 중이다. 투자처를 확보하고 있는데 작품에 대한 반응이 좋아 긍정적이다’ 라고 설명했다.

 

큰 기업이든 작은 기업이든 자금이 넉넉하게 여유가 있는 기업은 흔하지 않을것이다.

어디서 이런 소문이 나왔는지 모르지만 자칫 심형래 감독의 영화 사업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까 걱정이 되는군요..

 

 

Check Also

신과함께

신과함께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역대급 캐스팅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신과함께’ 제작보고회가 14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렸습니다. 신과함께는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