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실제 예수 초상화 발견

실제 예수 초상화 발견

실제 예수 초상화 로 추정되는 초상화 발견

150년 만에 실제 예수의 얼굴로 추정되는 초상화가 발견 되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4일 영국 텔레그래프 등 외신은값을 매길 수 없는 예수 그리스도의 초상화가 150면 만에 발견됐다고 전했다.

이 초상화는 예수가 십자가가에 못 박히기 전 피묻은 얼굴을 닦는 데 사용한 땀 수건인 ‘베로니카의 베일’로 여겨지고 있는데요 특히 이 초상화는 예수의 화상을 나타 낸 것으로, 당시 교황 레오 13세의 축성까지 받은 것으로 전해져 그 가치를 가늠하기 어렵다고 한다.

 

실제 예수 초상화 발견

실제 예수 초상화의 존재는 최근 켈리 곰리라는 여성이 미국 테네시 주 매디슨빌에 있는 한 교회에 이 그림을 팔려다가 세상에 드러났는데요 초상화의 중요성을 알아차린 교회 관계자가 경찰에 신고 하면서 실제 예수 초상화가 세상에 나타나게 되었다.

 

경찰에 체포된 용의자 곰리는 프로스티라는 72세된 노인의 차량식 이동주택에서 이 초상화를 훔친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다.

 

한편 이 초상화에 대해 소유자 프로스티는 15년 보다 이전 누군가로 부터 사들였다고 주장 하고 있다.

 

Check Also

AdSense

Asynchronous implementation with Google Adsense motivation

Google AdSense is an asynchronous synchronization implementation. 구글 애드센스를 삽입 하면 페이지 로딩 속도가 느려지는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