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카라 구하라 성희롱 “카라 구하라 성희롱 일본에서 이런일이”

카라 구하라 성희롱 “카라 구하라 성희롱 일본에서 이런일이”

카라 구하라 성희롱 “카라 구하라 성희롱 일본에서 이런일이”

걸그룹 카라가 국내가 아닌 일본에서 성희롱을 당했다는 내용을 접했다.
카라 성희롱을 주장한 한 네티즌은 일본 방송에 출연한 걸그룹 카라가 방송중 성희롱을 당했다는 내용인데요
지난 11월 중순쯤 일본 마이니치 방송의 ‘EXILE 타마시이’에 카라가 출연했고 MC와의 대화중 성희롱을 당했다는 것이다.
문제의 동영상을 꼼꼼히 살펴보니 충분히 성희롱이라는 판단이 든다.

국내 방송의 MC로는 절대 할 수없는 말을 한것이다.

MC는 카라의 구하라에게 좋아하는 일본어가 어떤것이냐고 질문을 했고 카라의 구하라는 “저기 말이야, 알겠는데 말이야” 라는 말을 했다. 이에 MC는 “그 뒤에 말이 더 듣고 싶다”라고 하자 카라의 구하라는 “빨리 자” 라고 했다 이에 한 MC는 “여러가지 생각이 든다” 라고 했고 옆에 있는 MC는 “같이 자보지 않고서는 잘 모르겠다” 라는 말을 한것이다.

MC의 충격 발언에 당황한 동료 MC는 고개를 돌렸고 일본은 출연자가 카메라 앞으로 와서 미안하다는 말을 했다.

방송중 MC가 어떻게 저런 말을…..

물론 한국과 일본은 문화적 차이가 있겠지만 한국의 유명 스타를 불러서 이런 말을 한다는건 도저히 이해가 가지 않는다.

국내에서 엄청난 인기를 가지고 있는 걸그룹이 해외에서 가수가 아닌 하나의 상품으로 대접을 받는고 생각이 드는건 저 혼자의 생각일까요







Check Also

mbc

배현진 앵커 김장겸 MBC 사장 해임 직접 전해 파업철회

배현진 앵커가 MBC 김장겸 사장의 해임 소식을 담담하게 직접 전했습니다. 배현진 앵커는 13일 MBC 뉴스데스크에서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