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류지혜 전 남자친구 이영호 아이 낙태 고백

불법인건 알지만 이영호 꿈을 위해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

레이싱 모델 류지혜가 전 남자친구 이영호 의 아이를 낙태 했다는, 충격적인 고백 을 했습니다.

류지혜는 19일 아프리카TV BJ남순 방송에 출연해 낙태 사실을 공개 했는데요

방송에서 류지혜는 “나는 낙태를 한 적도 있다, 이영호 때문에” 라며 전 프로게이머 이영호의 실명을 공개 했습니다.

류지혜 이영호

낙태가 합법적인 의료행위가 아닌 가운데, 류지혜가 이영호의 실명을 지목하면서 이 내용은 금세 논란이 되었는데요

류지혜의 발언이 논란이 되자 전 남자친구 이영호는 즉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해명에 나섰습니다.

류지혜 이영호

이영호는 “8년전에 만났던 건 맞다. 류지혜가 어느 날 아이를 지우고 왔다고 하더라. 전 들은 게 없고 거기서 끝이었다. 난 진짜인 지도 모르겠다. 나한테 얘기한 게 없다”라며 류지혜와 사귄건 맞지만 낙태에 대해서는 자신은 몰랐다 라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류지혜 이영호

이어 “계속 날 왜 언급하는지 모르겠다, 사과하지 않으면 고소하겠다”라는 강경한 입장을 밝혔는데요

이영호의 강경한 반응에 류지혜는 다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소하려면 해라. 이영호도 알고 있다. 불법이지만 영호도 꿈이 있었으니까 어쩔 수 없었다”라고 밝혔습니다.

류지혜 이영호
류지혜 폭탄발언에 이영호 해명까지 이어지면서 두 사람의 이름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온라인을 발칵 뒤집고 있는데요

낙태를 고백할 당시 류지혜는 만취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지면서, 만취상태인 류지혜를 출연시킨, BJ남순의 잘못도 지적 받고 있습니다.

류지혜 이영호

류지혜는 2008년 열아홉 나이에 80대 1의 경쟁을 뚫고, 최연소 레이싱모델로 발탁되었는데요, 이후 2016년 레이싱 모델을 은퇴하고, 현재는 아프리카티비 BJ로 활동 중입니다.

이영호는 2007년, KTF 메직엔스에 입단해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로 활동했는데요.

2008년 15세 나이로 박카스 스타리그에서 최연소 개인리그, 우승 기록을 세우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류지혜 이영호

하지만 2015년 성적부진과 손목 부상으로 은퇴를 하고 현재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편 류지혜는 레이싱모델이었던 시절 낙태했던 과거를 아무렇지 않게 밝혀 놀라움을 주고 있는데요

낙태가 우리나라에서 불법인데다 대중에게 얼굴이 알려진 이의 거리낌 없는 고백은 논란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Tag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Close
Close